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달의 바다-바다 [가사/듣기]

반응형

달의 바다-바다

달의 바다가 디지털 싱글 " 바다 "  를 발표했다. 

달의 바다-바다 바로듣기

달의 바다-바다 가사

고요하지만 천천히 빠져들어 
차가운 물살로 날 덮쳐 
그안에 난 따뜻함을 느껴  

만약 니가 사라진다면  
이 모든게 꿈이라면 
난 큰 파도에 날 던져 
눈을 감을거야 

넌 나의 바다  
빠질거야 기꺼이 그 속으로 
넌 나의 자유 
고요하게 노래해 고요하게 노래해 

만약 니가 사라진다면  
이 모든게 꿈이라면 
난 큰 파도에 날 던져 
눈을 감을거야 

더보기

넌 나의 바다 
빠질거야 기꺼이 그 속으로
넌 나의 자유
고요하게 노래해 고요하게 노래해

저 끝없는 바다 처럼 
난 끝없이 끌려
멈추지 않는 파도처럼
늘 일렁이네

달의 바다-바다
인연이라는게 평생 갈 수 없고 끝이 있다면 누군가를 만나 왜 감정을 쌓아가는가에 대해 영원한 것은 없더라도
이 감정이 언젠가 끝나더라도 그 순간 그 감정에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을 바다에 비유하여 얘기해보았다.

Vocal by - 배다솜
Guitar by - 오원석
Bass by - 손상민

 

달의 바다-바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