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우리같은사람들-우리의 만남이 쓸모없진 않을 거야 [가사/듣기]

반응형

우리같은사람들-우리의 만남이 쓸모없진 않을 거야

우리같은사람들이 디지털 싱글 " 우리의 만남이 쓸모없진 않을 거야 " 를 발표했다. 

우리같은사람들-우리의 만남이 쓸모없진 않을 거야 바로듣기

우리같은사람들-우리의 만남이 쓸모없진 않을 거야 가사

모든 서툴렀고 
내가 누군지도 잘 몰랐었던 
내 앞가림할 줄도 
몰랐던 철없던 
그 시간이 다 잊혀질 때 
오 가물가물할 때 즈음에 

너와 함께 한 공간 너와 함께한 기억 속에 
쓸 만한 추억들이 남아 있더라 웃기게 
네가 알려준 나를 다듬고 또 다듬어서 
지금의 내가 될 수 있었던 거더라 정말 

더보기

언어를 배웠고
소통의 방법을 헤매었었지 
마음만 앞섰고
고민하기조차
피곤했던 나의 어린 날이여 
오 그땐 왜 몰랐을까 난

너와 함께 한 공간 너와 함께한 기억 속에
쓸 만한 추억들이 남아 있더라 웃기게
네가 알려준 나를 다듬고 또 다듬어서
지금의 내가 될 수 있었던 거더라 정말

이제 와 돌이켜보니
참 쓸모없는 건 없었고
하나둘씩 비춰보니
보이는걸

너와 함께 한 공간 너와 함께한 기억 속에
쓸 만한 추억들이 남아 있더라 웃기게
네가 알려준 나를 다듬고 또 다듬어서
지금의 내가 될 수 있었던 거더라 정말

우리같은사람들-우리의 만남이 쓸모없진 않을 거야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부모와의 관계를 시작으로 사람과 사람과의 만남, 그 관계 속에서 좋은 관계를 맺을지 말지 또는, 좋은 관계를 맺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늘 고민합니다.

 


20대가 되면 10대였을 때가 어리숙해 보이고, 30대가 되면 또 20대였을 때의 기억이 어리숙해 보이지만 관계를 위해 고민했던 시간이 앞으로 맺을 관계에 밑거름이 되기에 지나간 과거에 연연하지 않고 현재를 잘 만들어나가는 것은 어떨까요?

- woogotsa 김지환 -

작사: 김지환
작곡: 김지환
편곡: 손정환, 우준영

 

우리같은사람들-우리의 만남이 쓸모없진 않을 거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