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WEN-서툰 [가사/듣기]

반응형

WEN-서툰

WEN-서툰 바로듣기

WEN-서툰 가사

유난히 오늘 생각이 나네 
사랑스럽던 너의 눈 안에 
나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어색해지는 사이 됐잖아 
결국엔 우린 더 이상 
인사도 못해 너와 나 
지금 내가 널 만났더라면 
달라졌을까 너와 나의 사이 

네가 있었던 자리를 
차마 건들지 못했어 
이것마저 치워버리면 
너를 지우는 것 같아서 
바보 같아 난 바라기만 해 
이기적이었던 나를 용서해 
oh 나를 용서해 
너에게 미안해 

서툴기만 했던 표현방식 
모든 게 처음이었던 우리 
왜 이렇게 되어버렸지 
돌아가고 싶어 난 
그때가 너무 그리워 

하나둘씩 깨어나는 기억 
어제 일처럼 너무 생생해 
다시 너의 맘을 헤집고 싶어 
연락을 할까 하다 던져버린 내 
아이폰 액정이 깨졌네 
운도 더럽게 없네 
그대로 누워 또 잠에 들어선 
늘어져 내 삶의 패턴이 
너로 인해 한 번에 바뀌었어 

더보기

oh 잊혀지지도 않아 너는
매일 날 괴롭혀
시간이 해결해 줄 거라
생각했는데
온종일 날 괴롭혀

서툴기만 했던 표현방식
모든 게 처음이었던 우리
왜 이렇게 되어버렸지
돌아가고 싶어 난
그때가 너무 그리워

서툴기만 했던 표현방식
모든 게 처음이었던 우리
왜 이렇게 되어버렸지
돌아가고 싶어 난
그때가 너무 그리워

하나둘씩 깨어나는 기억
어제 일처럼 너무 생생해
다시 너의 맘을 헤집고 싶어
다시 너의 맘을 헤집고

WEN-서툰
'Vivid memories.'

@weniswaving
@imaginemuzik

Executive Produce : Ryan IM
Music Produce : EJO IM
Photograph : 김지훈 (COCOGRAPHER)
Model : 주경희 (ZOOPPIPPI)

 

WEN-서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