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중식이-파랑새(엉클 OST) [MV/가사]

반응형

중식이-파랑새(엉클 OST)

밴드 중식이가 참여한 드라마 '엉클 OST' 수록곡 "파랑새"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중식이-파랑새(엉클 OST) 바로듣기

중식이-파랑새 가사

용기를 내볼까 
나는 가진 것도 없고 
더는 숨을 곳 하나 없는 
작은 애벌레니까 
안돼도 괜찮아 
그늘진 구석에 붙어 
숨죽이고 지내는 것도 
이미 익숙하니까 
하지만 세차게 뛰는 작은 심장이 
내게 자꾸만 속삭이네 꿈을 이루라고 
내 꿈은 파랑새 
나는 파랑새가 될거야 

더보기


넘어져도 좋아
앞으로 가고 있잖아
나의 꿈은 파랑새
나는 파랑새가 될거야
뒤로 넘어져도 좋아
저 하늘이 보이잖아
그렇게 걷다 뛰다 보면 언젠간 넘어지고
다시 일어나 뛰다보면 날아갈 수 있어
내 꿈은 파랑새
나는 파랑새가 될거야
넘어져도 좋아
앞으로 가고 있잖아
나의 꿈은 파랑새
나는 파랑새가 될거야
뒤로 넘어져도 좋아
저 하늘이 보이잖아
너의 곁으로
날아갈 꺼야
내 꿈은 파랑새
나는 파랑새가 될거야
넘어져도 좋아
내 꿈은 파랑새 
나는 파랑새가 될거야
뒤로 넘어져도 좋아 
저 하늘이 보이잖아
저 하늘로 날아가는
파랑새가 될꺼야

중식이-파랑새(엉클 OST) 

드라마 '엉클'의 OST PART.3 '파랑새' 음원공개! 아티스트 중식이밴드의 보컬 중식이가 가창한 곡으로 중식이는 '나는 반딧불'이라는 노래로 틱톡과 여러 sns에서 회자되며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밴드이다.

 


이번 곡 '파랑새'는 레트로 락느낌의 곡으로 희망적인 가사를 담은 곡이다. 특히 〈엉클〉극중 3부에서 오정세(준혁 역)가 맘블리라는 학부모들과 학부모반장 '파랑새'를 놓고 경쟁하는 신에서 오정세배우의 율동과 함께 뮤지컬스러운 영상에 '파랑새'가 흘러나오며 재밌는 장면이 연출될 예정이다.

TV조선 토일미니시리즈 〈엉클〉은 누나의 청천벽력 이혼으로 얼떨결에 초딩 조카를 떠맡은 쓰레기 루저 뮤지션 삼촌의 코믹 유쾌 성장 생존기다. 스스로를 중상류층이라 칭하는 강남 4구 로얄 스테이트 옆 임대 아파트에 들어선 세 사람의 위기일발 생존기를 통해 진한 공감대와 묵직한 위로, 따뜻한 격려를 건네는 ‘웰메이드 드라마’를 선보인다.

OST 제작 - ㈜스노우엔터테인먼트
Excutive Producer 설기태
Album Producer 육현정

 

중식이-파랑새(엉클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