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3TP-할아버지 [가사/듣기]

반응형

J3TP-할아버지

J3TP가 앨범 [도신목형]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할아버지 " 를 공개했다. 

J3TP-할아버지 바로듣기

J3TP-할아버지 가사

가져가 다 가져가 
가져가 다 가져가 

그때 내 Melody 
그때 내 Memory 
다 가져가 
다 가져가 
그때 내 Melody 
그때 내 Memory 
다 가져가 
다 가져가 

기계 소리가 멈출때 
나무 먼지가 쌓일때 
해가 저물어 갈때에 
내가 잠에서 깰때에 
그대 손을 나 맞잡고 
내리막길을 걸어가 
이제 그것들 마저도 
못할것 같아 겁이나 
거칠은 그대 손 
느려진 걸음에 
시간을 체감해 
추억을 회상해 
굽어진 허리와 
늘어난 주름에 
그대 생각에 나 
요즘 눈물이 흘러 

시간은 영원할줄 알았는데 
우리의 시간이 빨리 흘러가네 
흘러가는 시간속에 그대와 
추억을 조금만 더 쌓고싶어 

더보기

그때 내 Melody
그때 내 Memory
다 가져가
다 가져가
그때 내 Melody
그때 내 Memory
다 가져가
다 가져가

그대 내게 말했네
너는 재능도 공부도
없으니 노력만
하면서 걸어가야해
내가 노력 한다면
절대 못할게 없다고
내가 못이룰 꿈들은
절대 없다고 하셨지
그 말을 믿고서
나는 걸어왔네
작지만 행복한
목표들을 난 이뤘네
그대를 롤모델로
적어왔던 날들을
후회하지 않게
목표들을 나 이뤘네

시간은 영원할줄 알았는데
우리의 시간이 빨리 흘러가네
흘러가는 시간속에 그대와
추억을 조금만 더 쌓고싶어

그때 내 Melody
그때 내 Memory
다 가져가
다 가져가
그때 내 Melody
그때 내 Memory
다 가져가
다 가져가

J3TP-할아버지

나에게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한 곡과 앨범이다.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한 트랙과 나에게 소중한 사람, 존경하는 사람과의 추억과 감정을 담는 곡이 있다.

 


할아버지 라는 곡은 제목에서 보이듯이 할아버지와의 추억과 그때 내가 느낀 감정과 지금의 생각과 목표, 그리고 마음이 담긴 곡이다. To my friend 라는 곡은 친구들이 참여한 트랙이다.내가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말을 후렴가사에 담았고 소중한 친구 두명과의 이야기를 담았다.

P.S 담고싶은 사람이 너무나 많았으나 수술,다른 앨범 계획,현실적인 문제 때문에 담지 못하여서 매우 아쉽고 속상합니다.담지 못한 사람들은 1월1일에 직접 마음을 전하겠습니다.

 

J3TP-할아버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