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ullRang (불랑)-볼링핀 [가사/듣기]

반응형

BullRang (불랑)-볼링핀

불랑 (BullRang)이 EP [Bull-Rang]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볼링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ullRang (불랑)-볼링핀 바로듣기

BullRang (불랑)-볼링핀 가사

Your my bowling pin 
I’m you bowling ball 
시작은 설래 달콤해  
네맘에 다가 설때 
Your my bowling pin 
I’m you bowling ball 
벌써 내 맘이 굴러  
너의 곁을 맴돌아 

어떤 마음은 서로를 애태우게 하고 
어떤 마음은 너무 모르겠어 
그때마다 계속 달라 지는  
네 표정 난 다시  
새로운 레인에서 너를 만나 

더보기

이 시간에 네 표정이 날 더 당겨 준다면
이 맘들은 오늘의 마지막일 지 몰라

Your my bowling pin
I’m you bowling ball
이렇게 나의 맘이 너의 곁을 지날때
Your my bowling pin
I’m you bowling ball
피하지마 
이번이 마지막일 지도 몰라
Your my bowling pin

할말이 너무 많아
그냥 내 맘속에 담아
아직도 남아있는 감정들은
Spare down
Turn이 와도 이공을 던지고 싶지 않아
우리사이 무게는 대체 몇 파운드
언제쯤 끝이날까 길고 긴 이 Round
그냥난 또랑으로 떨어지고 싶어
다시 채워지는 볼링핀이 너무나도 싫어
위험해 위험해 
어디로 튈지 몰라서
우린더 위험해
오늘도 힘껏 몸을 던지는 나
너는 피할지 몰라
그래도 어김없이 레인위로 올라가 나
이제 밀고당기긴 그만해
오늘은 환한 미소만 내게 보여 줄래
이번이 마지막일지도 몰라
너도 나와 같은 맘이라면
두팔 벌려 날 안아줄래

이 맘들은 오늘의 마지막일 지 몰라

Your my bowling pin
I’m you bowling ball
이렇게 나의 맘이 너의 곁을 지날때
Your my bowling pin
I’m you bowling ball
피하지마 
이번이 마지막일 지도 몰라
Your my bowling pin

Your my bowling pin
I’m you bowling ball
이렇게 나의 맘이 너의 곁을 지날때
Your my bowling pin
I’m you bowling ball
피하지마 
이번이 마지막일 지도 몰라
Your my bowling pin

BullRang (불랑)-볼링핀

내가 창작의 기로에 접어들 때에 아무런 지식과 세공도 없이 그저 재미있다고만 생각했던 그 순수했던 시절의 기억을 다시 펼칩니다.

 


10대에 정규 수업과정에 있던 음악이란 시간은 거들떠 본 적 없는 그저 날 힘들게 하는 일과 중 하나였다. 그러다가 정말 우연히도 18살에 접한 음악은 내가 가진 것들을 다 내려놓을 정도로 큰 충격이었고, 매일매일 생각날 정도로 재미있었다.

불랑은 버스킹을 기반으로 여러 공연들에 도전했고 스쳐 지나갔던 연주자들과 합을 이루며 밴드 가 되었고, 무대에 올라설 때, 박수갈채를 받는 그런 음악을 보여주는 뮤지션이 되기 위해 많은 음악적 시도를 도전하고 싶었다.

이런 마음이 다소 무거웠을까? 각자의 현실에서 다른 이들과 합이 되는 과정, 지속적인 도전, 또 음악에 시간을 분배하는 것은 생각보다 힘들었고 우리는 다시 각자의 길에 서게 되었다.

이 힘든 시기가 녹아 들어서 일까. 뒤돌아 보면 그리도 재밌던 음악들이 아직도 생생히 움직이고 있었다. 이 새싹 같은 음악들을 피워내고 싶다고 생각했던 20년 겨울, 이 싹을 같이 피워내주고 싶다던 크고 작은 응원과 도움들이 밀물처럼 밀려와 순식간에 진행되다가도, 내 시간과 정신은 썰물처럼, 예정된 일인 것처럼 빠져나가 힘들고 외로운 시간들이 있었다.

하지만 내 마음은 바다처럼 항상 움직이기에 다시 차오르는 밀물같이, 날 다시 일으켰던 큰 감동들이 생겨나면서 이 싹이 피어나려 하고 있다.

정말 오랜 기간동안 들쑥 날쑥했던 날들 중 너무도 순수하고 재미있다고만 생각했던 그날의 기록들 어느 풍경을 스칠 때에도, 매일 비슷한 감정이 머물러 있어도, 햇볕이 들지 않는 공간에서도, 무작정 차를 타고 바다에 가면서도, 창을 통해 바라본 나무가 옷을 입고 내려놓기까지… 

 

많은 슬픔을 담아둔 나의 종이가 시간이 지나 건조해지고 그 위에 더 큰 사랑을 담으려 구겨져 다시 새로운 종이 위에 준비될 이 곡들을 이 자리 위에 기록 하기까지 나와 함께했던 당신들에게 너무나도 제각각인 이 노래를 들어줄 많은 분들께 그리고 이 모든 순간을 함께했던 ‘불랑’ 에게 무한한 축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Produced - 고남일(NL SOUND), 조현욱
Vocal - 황보덕, 라경민, 심나영, 황인웅

 

BullRang (불랑)-볼링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