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aeBae-Wish [가사/듣기]

반응형

베베 (BaeBae)-Wish

신예 BaeBae(베베)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 Wish " 를 발표했다

BaeBae-Wish 바로듣기

BaeBae-Wish 가사

Wake up in the morning 
기분 좋은 아침이야 
너도 같은 생각이길 
기도하는 맘이야 

너무 궁금하지만 
쉽게 연락할 수 없는 나야 
닫혀있는 그 틈 
들어가고 싶어 난 

아는 사람 있다면 내게 말해줘 
쉽게 다가가는 법 
Please baby 
욕심이래도 

하루 종일 데이트하고 싶다 
네가 좋아하는 것만 
골라서 해줄 수 있는데 
call me 언제든 
널 위해선  
악역도 상관없는 나거든 
so i mean 
지금 내가 원하는 건 
흔하디흔한 true love 

더보기

조금이라도 기회가 있으면
i will try
그 틈
들어갈 수 있게
노력해볼게 baby
주변 사람들의 도움도 필요해
없거든 자존심
좋아하는데 어디 있을까 자존심
like the old saying
후회하는 삶은 싫어
근데 이것도 wishful thinking

하루 종일 데이트하고 싶다
네가 좋아하는 것만
골라서 해줄 수 있는데
call me 언제든
널 위해선 
악역도 상관없는 나거든
so i mean
지금 내가 원하는 건
흔하디흔한 true love

하루 종일 데이트하고 싶다
네가 좋아하는 것만
골라서 해줄 수 있는데
call me 언제든
널 위해선 
악역도 상관없는 나거든
so i mean
지금 내가 원하는 건
흔하디흔한 true love

베베 (BaeBae)-Wish

'BaeBae'의 First Single [Wish]

R&B / SOUL 장르를 기반으로 여러 장르의 음악을 할 준비를마친 BaeBae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Wish]를 발매한다.
[Wish]는 짝사랑 또는 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솔직하고 순수한 가사의 Groovy 하고 Rhythmical 한 곡이다.

Vocal BaeBae
Lyrics by BaeBae
Composed by BaeBae

 

베베 (BaeBae)-Wish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