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UNE 53 & 오수경-When Winter Comes [가사/듣기]

반응형

JUNE 53 & 오수경-When Winter Comes

JUNE 53과 오수경이 첫 협업 앨범 " When Winter Comes " 을 발표했다

JUNE 53 & 오수경-When Winter Comes 바로듣기

JUNE 53 & 오수경-When Winter Comes 가사

겨울이 오면 너와 했던 약속들이 생각이나 
조금 부끄럽고 때론 간절했었던 너와 나 

새하얀 입김에 코끝이 차가워도 그럼에도 난 널 
기다렸다고, 오히려 기대되는걸 앞으로의 우리 

촛불을 후하고 불며 빌었던 나의 소원은 
잊을 수 없던 꿈 
너에게 나 달려가는 작은 별이 될 게 

더보기

하얀 눈 내리는 겨울이 오기만을 기다렸어
조금 속상하고 울었던 날들도 많았지만
어렴풋이 그려봤던 그때의 내가 보여
그곳에서

이번 겨울에는 너와 했던 그 약속들을 지킬 거야
벌써 몇 해도 지난 조금은 
흐릿해진 약속일지 모르지만

들려주고 싶어서 수없이 불렀던 노래, 
아무도 듣지 못한다 해도
지금 이 계절의 순간, 
네가 기억해준다면 우우우 참 기쁠 거야

촛불을 후에 하고 불며 빌었던 나의 소원은
잊을 수 없던 꿈
너에게 나 달려가는 작은 별이 될 게

하얀 눈 내리는 겨울이 오기만을 기다렸어
조금 속상하고 울었던 날들도 많았지만
어렴풋이 그려봤던 그때의 내가 보여
그곳에서

JUNE 53 & 오수경-When Winter Comes 

JUNE 53, 오수경의 첫 협업 앨범 [When Winter Comes]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 겨울에, 어린 시절 나와 했던 그리고 어렴풋이 그려봤던 꿈을 이룬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았다.

 


어린 시절 꿈이야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잊히기잊혀지기 마련이라고 하지만, 나에겐 더 애틋해져만 갔다. 몇 번의 겨울이 더 지나, 다시 만난 겨울에, 그때의 나와, 그리고 나의 꿈을 응원해 준 많은 사람과의많은 사람들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되었다.

생일 케이크의 촛불을 불며, 수없이 빌었던 꿈들이 이루어지는 순간이다. 어쿠스틱 밴드 사운드 곡을 보컬리스트 오수경의 색채에 맞게 Electro pop-rock 곡으로 편곡하여 새롭게 만든 곡이다.


역동적인 신스 사운드와 밴드 사운드의 조화를 통해 경쾌하면서도 트랜디한 사운드를 담아내려고 노력했다. 섬세하면서도 독보적인 음색을 지닌 오수경의 보컬이 곡 전체를 리드하며, 다채로운 화성의 코러스 트랙은 듣는 재미 더하고 있다.

 

JUNE 53 & 오수경-When Winter Come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