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더 넛츠 (정이한)-너와 나의 시간 (3.5교시 OST) [가사/듣기]

반응형

더 넛츠 (정이한)-너와 나의 시간 (3.5교시 OST)

밴드 더넛츠(The Nuts)의 정이한이 참여한 영화 '3.5교시 OST' 수록곡 " 너와 나의 시간 "를 발매했다.

더 넛츠 (정이한)-너와 나의 시간 (3.5교시 OST)바로듣기

더 넛츠 (정이한)-너와 나의 시간 가사

이런 건 첨이야 날 설레게 한건   
작은 아이처럼 웃게한 건 
어느새 나도 몰래 습관이 된 너   
어쩌면 너도 내 맘 알고 있을까   

너와 나의 시간은 
얼어붙은 날의 봄비처럼 
날 다시 숨쉬게 하는 선물같았어 
잠들지 않는 긴 밤 들과 따뜻했던 
매일 나의 고백이야  

더보기

널 만나기 전 니가 없던 나의 삶이란
좁고 캄캄한 터널 같았어
너를 만나 언제부턴가 모든 게 달라졌어
나의 아침을 깨워준 너

너와 나의 시간은
얼어붙은 날의 봄비처럼
날 다시 숨쉬게 하는 선물같았어
잠들지 않는 긴 밤 들과 따뜻했던
끝나지 않을 이야기야

전부 영원할 순 없지만 널 더욱 소중히 아낄게 
내 곁에 와 준 널 

너와 나의 하루는
손에 잡힐듯이 가까운데  
너 없인 오지 못할 내일 같아서
너와 함께 걷던 길 위로 널 데려와 
시간을 걸어서 너에게 가

더 넛츠 (정이한)-너와 나의 시간 (3.5교시 OST)

밴드 더넛츠(The Nuts)의 감미로운 감성 보컬 정이한이 3.5교시 OST 다섯번째 주자로 출격 한다. 

 


“너와 나의 시간”은 수줍지만 애타는 감성과 연인에 대한 깊은 그리움과 설레임을 가진 가사가 일품이다.  “어느새 나도 몰래 습관이 된 너  어쩌면 너도 내 맘 알고 있을까” , “ 너와 나의 시간은 얼어붙은 날의 봄비처럼 날 다시 숨쉬게 하는 선물같았어” , “ 잠들지 않는 긴 밤 들과 따뜻했던 매일 나의 고백이야”

라는 표현과 담담 하면서도 섬세한 그리움을 지닌 정이한(더 넛츠)의 음색이 피아노와 부드러운 스트링선율이 가미되며 신비롭고 따뜻한 고백을 표현한 노래이다. 

이 곡은 음악감독 나의현이 작곡을 하였고 럼블피쉬 “으라차차, I GO , 스마일 어게인 등을 작사한 정진선이 참여 하였다.  남심과 여심을 녹이는 정이한(더 넛츠) 의 호소력 짙은 정이한(더 넛츠) 목소리로 특유의 감성이 애틋함을 주는 곡이다. 

Executive Producer : 나의현,손인영 @Ark&Company
Music Producer : 나의현
Lyrics by : 정진선

 

더 넛츠 (정이한)-너와 나의 시간 (3.5교시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