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UXF-STAR (Feat. 이은송) [가사/듣기]

반응형

RUXF-STAR (Feat. 이은송)

RUXF-STAR (Feat. 이은송)바로듣기

RUXF-STAR 가사

어느 쪽에서 날 보고 떠있니 
내게 조금만 가까이 와줄래 
아직 내 맘은 어둡기만 한데 
여전히 아름답게 떠있구나 넌 

흐려진 다짐 속에서 내가 했던 말들이 다 떠올라 
누구보다도 저 별이 되고 싶어서 그렇게 빌었어 
가만히 앉아서 말뿐이었지만 
이젠 달라져 보려 해 
계속 이럴 순 없어 

별이 되고픈 나 
아무도 없는 방 
에서 혼자 생각 
하다 다시 또 잠이 
꿈에서도 난 
비추고 싶어 다 
내가 꿈꿨던 나 
이제 더는 꿈이 아냐 

더보기

더는 꿈이 아냐 내가 했던 말
언제까지고 말로만 할 수는 없어 나
나에게 주어진 길이 맞는 건가 해도
다시 붙잡고 한 번 더
떨어지는 별들 사이에
내 모습을 비출 순 없어
저기 높은 밤하늘 위에서
이제 내 자리를 지키는 거야

긴 밤이 지나 우린
조금 더 가까워진 거리
비추지 않던 네 모습이
선명히 빛나니까
더는 바라만 보지 않아
언제까지나 난 이러고
있을 수 없으니까 내가 비추는 거야

별이 되고픈 나
에서 혼자 생각을 하다
다시 또 잠이
꿈에서도 난
비추고 싶어 다
내가 꿈꿨던 나
이제 더는 꿈이 아냐

RUXF-STAR (Feat. 이은송) 

STAR는 내가 되고싶은 나의 꿈을 별에 비유해서 언젠가 저 별이 되겠다는 바램과 각오를 표현한 곡입니다.

Lyrics by: RUXF,이은송
Composed by: RUXF,이은송
Arranged by: RUXF
Vocal by: 이은송

 

RUXF-STAR (Feat. 이은송)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