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류대국-이기적인 그녀 (Feat. 김형건) [가사/듣기]

반응형

류대국-이기적인 그녀 (Feat. 김형건)

류대국-이기적인 그녀 (Feat. 김형건)바로듣기

류대국-이기적인 그녀 가사

내가 책을 보고 있는데  
잠이 온다며 무작정  
불을 꺼버린 그녀 

핸드폰을 충전하고 있는데  
내 것을 빼서  
자신의 핸드폰을 충전하는 그녀 

하지만 나의 그녀  
이기적이어서 더 매력적이야 
이기적인 그녀가  
나를 선택했으니 

나는 이기적인 그녀의  
이기적인 선택이야 
나는 이기적인 그녀의 욕심이야 

더보기

우우우 아아아 
이기적인 그녀 나를 업 되게해
우우우 아아아 
이기적인 그녀  나를 웃게 해

내가 원하는 음식 있는데  
내게 묻지 읺고 
무작정 음식을 시키는 그녀

이미 결정을 했으면서 
굳이 나의 의견을 묻고 
자신의 뜻대로 하는 그녀

오늘도 나의 그녀 
이기적이어서 더 사랑스러워
이기적인 그녀가 나의 곁에 있으니

나는 이기적인 그녀의 
이기적인 선택이야
나는 이기적인 그녀의 욕심이야

우우우 아아아 
이기적인 그녀 나를 업 되개해
우우우 아아아 
이기적인 그녀 나를 웃게 해

나는 이기적인 그녀의 
이기적인 선택이야
나는 이기적인 그녀의 욕심이야

우우우 아아아 
이기적인 그녀 나를 업 되개해
우우우 아아아 
이기적인 그녀 나를 웃게 해

류대국-이기적인 그녀 (Feat. 김형건) 
그녀를 만난 지 25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사랑스러운 나의 그녀, 나의 아내

 

 

때론 이기적이지만 그래서 더 매력적이다
이기적인 그녀가 나를 선택했다는 것은
내가 그녀의 이기적인 선택이라는 의미 아닌가? ㅎㅎ

Executive Producer : 류대국(TOVLOV)
Music Producer : 서정혁
Composer & Lyrics : 류대국

 

류대국-이기적인 그녀 (Feat. 김형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