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EADY-Daisy (시들어꺾인) [가사/듣기]

반응형

헤디 (HEADY)-Daisy (시들어꺾인)

HEADY(헤디)가 디지털 싱글 " Daisy (시들어꺾인) " 를 발표했다.

HEADY-Daisy (시들어꺾인) 바로듣기

HEADY-Daisy 가사

Daisy, 너는 한송이 아름다운 꽃이고 
나는 그런 너를 바라보는 연기야 
너는 그런 나를  바라보며 웃고 
나는 그런 너를 사랑스럽다며 웃지 

저 시들어꺾인 
꽃 한송이처럼  
My head in the breat  
독하고 지독한 smoke 

droop and wither 
Do you know how I feel? 
Do you know how I felt 
when I had to look at you 

더보기

My Daisy, 너는 참 순수한 마음이야
나는 그런 너의 베르담나스야
넌 나의 영원한 뮤즈고
나는 너의 영원한 사랑이지

저 시들어꺾인
꽃 한송이처럼 
My head in the breat 
독하고 지독한 smoke

droop and wither
Do you know how I feel?
Do you know how I felt
when I had to look at you

헤디 (HEADY)-Daisy (시들어꺾인)

때때로 찾아오는 운명적인 만남이 데이지에 얽힌 설화와 같다는 생각이 들어, 그런 생각들을 디스토션이 잔뜩걸린 사운드들과 사랑과 절망을 동시에 표현하는 느낌의 가사와 멜로디로 표현해보았습니다.

어딘가 뒤틀려서 그렇기에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습니다.

Arranged by HEADY
Composed by HEADY
Lyricist by HEADY
Mixed by HEADY
Mastered by HEADY
Singer HEADY
Studio by I.M ent

 

HEADY-Daisy (시들어꺾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