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챈슬러-Because of You(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MV/가사]

반응형

챈슬러-Because of You(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챈슬러가 참여한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수록곡 " Because of You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챈슬러-Because of You(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바로듣기

챈슬러-Because of You 가사

내 맘에 피어나 햇살처럼 다가와 
In every beat of my heart 
시간이 오면 말할 거라고 
널 기다려 왔다고 
수많은 별들과 이곳에 너와 내가 
한 걸음 가까워지면 
설레이는 마음 가득 안고 나 
밤하늘에 말하고 싶어  
Because of you  
새로운 시간 속에 
이대로 곁에 머물러 준다면 
거친 바람도, 지친 하루도 
다 견딜 수 있을 거라고

더보기


너만의 온기가 되어줄게
어두운 날에 빛이 되어줄게
곁에 있어줘 you’re all that I want
I fall in love Because of you
차가운 손끝이 너의 손에 닿을 때
내 마음도 따듯해져
다가갈수록 잡을 수 없어
겁이 많은 나라서 
이 밤이 지나고 내일이 찾아오면
사라질 것만 같아서
두려운 내 마음 오늘까지만 
이제는 말하고 싶어 
Because of you 
새로운 시간 속에
이대로 곁에 머물러 준다면
거친 바람도 지친 하루도
다 견딜 수 있을 거라고.
너만의 온기가 되어줄게
어두운 날에 빛이 되어줄게
곁에 있어줘 you’re all that I want
I fall in love Because
Because of you
I’m falling in love again
Because of you
I wanna be a better man
시간이 가도 누가 뭐래도
내 마음 변치 않을 거라고
너에게 쉴 곳이 되어줄게
때로는 나에게 기댈 수 있게
곁에 있어줘 you’re all that I want 
I fall in love Because of you

챈슬러-Because of You(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Part.1 뮤지션들의 뮤지션, 싱어송라이터 ‘챈슬러’가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에 참여했다.

 


태연, 린, 윤하, 김조한, 팔로알토 등 정상급 뮤지션들과 다양한 협업으로 독보적인 감성과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온 그가 이번에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OST로 인사한다.

챈슬러가 직접 작사와 작곡까지 참여한 ‘Because of You’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담은 곡으로, 리드미컬한 기타와 선선한 바람처럼 표현된 휘슬 악기로 이루어진 미디엄 팝 스타일 곡이다. 챈슬러 특유의 감미롭고 트렌디한 음색이 더해져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혔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으로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하백의 신부', '나인 : 아홉 번의 시간 여행'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의 힘을 선보인 김병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하나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 등 대세 청춘 배우들과 김상호, 손창민, 이문식, 서이숙, 정영주, 지수원 등 이름만 들어도 신뢰감을 주는 연기 고수들이 가세했다.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챈슬러-Because of You(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