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2단지-사람은 가끔 내가 실패하길 바라는가 봐 [가사/듣기]

반응형

2단지-사람은 가끔 내가 실패하길 바라는가 봐

2단지가 싱글 " 사람은 가끔 내가 실패하길 바라는가 봐 " 를 발표했다. 

2단지-사람은 가끔 내가 실패하길 바라는가 봐 바로듣기

2단지-사람은 가끔 내가 실패하길 바라는가 봐 가사

사람은 가끔 내가 실패하길 바라는가 봐
무언가 바라는 것도 다른 이유뿐인데

사람은 가끔 내가 실패하길 바라는가 봐
무언가 바라는 것도 다른 이유뿐인데
우린 잘하지 못하는 일들로 외롭지 말자
미움이 아닌 이해를 줘

너와 난 다른 지구에 밀려온 섬이 아닐까
사랑이 아닌 이해를 해줘
도무지 알 수 없는 걸 이렇게 멀어지는 걸
사실은 나도 이래선 안돼

나는 오늘보다 내일 더 나아질 수 있을까
누군가 필요한 것도 나를 위한 일인데
우린 잘 하지 못하는 일들로 외롭지 말자
미움이 아닌 이해를 줘

더보기

너와 난 다른 지구에 밀려온 섬이 아닐까
사랑이 아닌 이해를 해줘
도무지 알 수 없는 걸 이렇게 멀어지는 걸
사실은 나도 이래선 안돼

너와 난 다른 지구에 밀려온 섬이 아닐까
사랑이 아닌 이해를 해줘
도무지 알 수 없는 걸 이렇게 멀어지는 걸
사실은 나도 이래선 안돼

2단지-사람은 가끔 내가 실패하길 바라는가 봐 
잘 하지 못하는 것들로 외롭지 말자

All Produced by 2단지 (윤태현)

 

2단지-사람은 가끔 내가 실패하길 바라는가 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