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Dameun (담은)-나는 네가 [가사/듣기]

반응형

Dameun (담은)-나는 네가

담은(Dameun)이 세 번째 앨범 [우리들의 밤]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나는 네가 " 를 공개했다. 

Dameun (담은)-나는 네가 바로듣기

Dameun (담은)-나는 네가 가사

뒤척이지 않았음 해
후회하지 않았음 해
잠시 머물다 가는 아픔에
네가 무너지지 않았으면 해

한숨짓지 않았음 해
그만두지 않았음 해
녹록지 않게 밀려오는 하루에
네가 잠기지 않았으면 해

기억해 난 항상 네 곁에 있어
힘들 땐 내게 와 잠시 쉬어가자
뭘 할까 재밌는 영화나 볼까
아님 노래나 들을까

담아두지 않길 바래
끄덕이지 않길 바래
너를 모른 채 뱉은 그런 말들에
네가 무뎌지지 않았으면 해

더보기

날 보며 잠들은 너의 모습은
이 세상 무엇보다 아름다운 걸
오늘은 나쁜 꿈 꾸지 않기를 잘 자 나의 umm
이 밤이 지나면 다 잊혀지기를
더 이상 그 마음에 머무르지 않기를
이 슬픔 끝나면 다 좋아지기를
난 간절히 바래 너의 곁에서

Dameun (담은)-나는 네가

'담은(Dameun)'의 세 번째 앨범 [우리들의 밤]
유난히 밤이 길게 느껴질 때 찾아와주세요.

1. 나는 네가
매일 나와 함께 붙어있는 스마트폰이 밤마다 나를 위로해 준다면 어떨까?'라는 생각에서 만들어진 곡입니다.
이 노래를 재생한 뒤 잠시 눈을 감아 스마트폰이 날 위해 불러주는 노래라고 생각하고 들어주세요.

2. Moon Lamp
저는 항상 잠들기 전, 제 침대 위에 있는 달 모양 무드등을 키고 핸드폰을 하다 잠들곤 합니다.
가끔은 그 무드등을 보면서 제 꿈에 대한 여러 가지 상상을 하곤 하는데,
그때의 생각과 감정을 담아서 만든 노래입니다.

 

Dameun (담은)-나는 네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