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abinc-Voyager (Prod.mnsx) [가사/듣기]

반응형

마빈크 (Mabinc)-Voyager (Prod.mnsx)

Mabinc(마빈크)가 디지털 싱글 " Voyager (Prod.mnsx) " 를 발표했다.

Mabinc-Voyager 바로듣기

Mabinc-Voyager 가사

이젠 기억도
안날정도로
찾아 나 서던
시작점에서 부터
그곳까지 꽤
가까워질 만도한대

내 목적지를
등에 짊어진 순간 부터
듣고 싶거나
그렇지 않은
길잡이들은 꽤 많아도

지쳐 넘어지다
희미하게 날 비출때 보이던
초라한 내 모습
그 속에 스쳐 지나간

내가 찾던 보물이 있던 곳은
그동안을 담아내왔던
홀로 빛나던 눈이였나

이젠 기억도
못할 정도로
시작했던 곳
눈에 보이지도 않을만큼
꽤나 멀리 와버린 것만 같은데

더보기

내 목적지를
등에 짊어진 순간 부터
금방 도착하지
않을까
쉬운 마음들로만 가득하다가

지쳐 넘어지다
한두번이 쌓이고 아무렇지않게
포기가 익숙해
질 때 즘 스쳐 지나간

내가 찾던 보물이 있던 곳은
그동안을 담아내왔던
홀로 빛나던 눈이였나

가끔은
품속에 넣어뒀던
내가 그렸던
내 모습을 꺼내 보곤 해
이유 없이 습관처럼

무표정에
숨겨놓은 내 마음
묻지 않고서
같이 걸어 줄래

내가 찾던 보물이 있던 곳은
그동안을 담아내왔던
홀로 빛나던 눈이였나

내가 찾던 보물이 있던 곳은
그동안을 담아내왔던
홀로 빛나던 눈이였나

마빈크 (Mabinc)-Voyager (Prod.mnsx)

LRNTF - voyager

Lyrics by Mabinc
Composed by mnsx, Mabinc
Arranged by mnsx
Mixed & Mastered by mnsx
Prod by mnsx
Artwork by JUA

 

Mabinc-Voyager (Prod.mnsx)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