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홍탁-못잊을 그 사람 [가사/듣기]

반응형

이홍탁-못잊을 그 사람

이홍탁이 디지털 싱글 " 못잊을 그 사람 "을 발표했다.

이홍탁-못잊을 그 사람 바로듣기

이홍탁-못잊을 그 사람  가사

못잊어 불러본다 그 잘난 님이여 
왜 잊지못하나
밤이면 피어나는 그리운 얼굴
외로운 내 가슴에 정을 준 사람
아아아아아 정말 미워라
사랑했기에 미련만 남아 울고 싶다
죽어도 내가 죽어도 못잊을 그 사람

못잊어 불러본다 그 잘난 님이여 
왜 잊지못하나
밤이면 피어나는 그리운 얼굴
외로운 내 가슴에 정을 준 사람
아아아아아 정말 미워라
사랑했기에 미련만 남아 울고 싶다
죽어도 내가 죽어도 못잊을 그 사람

더보기

사랑했기에 미련만 남아 울고 싶다
죽어도 내가 죽어도 못잊을 그 사람

이홍탁-못잊을 그 사람

중년의 중후한 이홍탁의 인생노래 뮤직 베스트 앨범 5
못난 청춘이지만 후회는 하지 말자 하지만 밤이면 피어나는 그리움에 사무치는 이홍탁의 노래들입니다

작사: 이주홍
작곡: 한솔.이주홍
편곡: 이주홍
Recording Mixing: 한솔
Mastering: 솔이샘TV
Design: 솔이샘TV

 

이홍탁-못잊을 그 사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