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해비-무뚝뚝한 내 여자친구 영희 [가사/듣기]

반응형

해비-무뚝뚝한 내 여자친구 영희

싱어송라이터 해비가 디지털 싱글 " 무뚝뚝한 내 여자친구 영희 " 를 발표했다. 

해비-무뚝뚝한 내 여자친구 영희 바로듣기

해비-무뚝뚝한 내 여자친구 영희 가사

내 손을 잡아줘요 영희
내 손에 땀이나도 그냥 잡아줘

내 꿈에 나와줘요 영희
귀신꿈 꾸면 나 어떡해

그대는 무뚝뚝해요
가끔 애가 타지만 그래도

나만의 하트브레이커 넌 나의 심쿵
참을수 없어요 내겐 그댄
무뚝뚝한 그댄 나의 영희
난 상관없지만 그래도
날 사랑한다 말해줘

더보기

소심한 그대에게 가끔
키스를 받게 되면 하루종일 Yeh

웃음이 떠나질 않아요
그대성격을 잘 알기에 난 좋아

그대는 무뚝뚝해요
가끔 애가 타지만 그래도 소중한걸

나만의 하트브레이커 넌 나의 심쿵
참을수 없어요 내겐 그댄
무뚝뚝한 그댄 나의 영희
나 듣고싶은말 있는걸
날 사랑한다 말 해줘

무뚝뚝한 그댄 나의 영희
쑥쓰러움이 많지만 나는 알아
무뚝뚝한 그댄 나의 영희
너의 말투 표정 눈빛으로 난 알아
나를 사랑한다는걸

그대는 무뚝뚝해요

해비-무뚝뚝한 내 여자친구 영희

해비의 무뚝뚝한 내 여자친구 영희 발매. 싱어송라이터 해비만이 표현 가능한 사운드 ‘ ‘무뚝뚝한 내 여자친구 영희’ 발매되었다.

 


누구나 한번쯤 있을법한 애교없는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이야기를 해비만의 표현으로 위트있는 가사와 사운드로 표현해냈다. 중독성 강한 노랫말과 멜로디에 빠져보자.

작사, 작곡 : 해비(김용희)
편곡 : 해비(김용희), 김박사

 

해비-무뚝뚝한 내 여자친구 영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