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EON (딥상어)-PLZ [가사/듣기]

반응형

LEON (딥상어)-PLZ

딥상어 (LEON)가 디지털 싱글 " PLZ " 를 발표했다. 

LEON (딥상어)-PLZ 바로듣기

LEON (딥상어)-PLZ 가사

나에게 돌아온다 말해
나에게 돌아온다 말해줘
너가 떠나던 그날에
멈춰버린 나의 시간도
다시 돌아온다 말해
다시 돌아온다 말해줘
너가 떠나던 그날에
얼어붙은 나의 마음도

Bae u wanna go faraway
She just wanna go far
우리 같이 걷던 거리에
내 노래가 울려 퍼져
떠나가던 널 잡지 못했어
그래서 후회란 벌을 받아
남은 건 편지들 밖에 없어
everyday everynight
둘에서 하나가 되던 밤

나에게 돌아온다 말해
나에게 돌아온다 말해줘
너가 떠나던 그날에
멈춰버린 나의 시간도
다시 돌아온다 말해
다시 돌아온다 말해줘
너가 떠나던 그날에
얼어붙은 나의 마음도

더보기

우리 두 번 다시 만나지 못해도
아주 가끔씩은 서로를 기억해 줘
이런 멋진 말은 하지 못해 
그냥 나에게 돌아와
채워지지 않아 너 아니면 난
너가 사고 싶은 거 다 사줄 수 있게 됐지만
내 옆에 너가 없네 혼자 걸어 
우리 같이 걷던 홍대 거리 위 yeah
너 말이 맞았었네
내가 잘 될 거라 입버릇처럼 말했잖아 넌

나에게 돌아온다 말해
나에게 돌아온다 말해줘
너가 떠나던 그날에
멈춰버린 나의 시간도
다시 돌아온다 말해
다시 돌아온다 말해줘
너가 떠나던 그날에
얼어붙은 나의 마음도

PLZ

LEON (딥상어)-PLZ

“0508”

Lyrics by LEON(딥상어)
Composed by LEON(딥상어), Color(컬러), CHAD BURGER
Arranged by Color(컬러)

Chorus by 신상호
Synthesizer by Color(컬러)
Drum by Color(컬러)
Bass by Color(컬러)
percussion by Color(컬러)

 

LEON (딥상어)-PLZ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