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곽민경-나의, 그늘 [가사/듣기]

반응형

곽민경-나의, 그늘

곽민경이 디지털 싱글 " 나의, 그늘 " 을 발표했다.

곽민경-나의, 그늘 바로듣기

곽민경-나의, 그늘 가사

그날의 그대 무슨 생각을 했나요
저녁마다 나와의 대화를 원하던

그때는 몰랐어 그대의 맘을
항상 모자란 사랑을 주는 것 같다며 미안해 하던 

나의 그늘 나의 산 
그 그림자에 난 쉴 수 있어

나의 가장 큰 버팀목
내가 힘이 들 때 뒤돌아볼 수 있게 해 줘서
쉼이 되어 줘서 고마워요 

그대의 그늘은 어디인가요 
지금도 그곳을 찾아 헤매고 있는 건 아닌가요 
난 그대가 더 이상 힘들지 않았음 좋겠어요

더보기

나의 그늘 나의 산 
그 그림자에 난 쉴 수 있어 

항상 부족함 없이 날 사랑해 주는
이젠 내가 그늘이 될게 
더 큰 산이 될게 
그대여
불안해 하지 말아요

나의 그늘 나의 산 
그 그림자에 난 쉴 수 있어 

나의 그늘 나의 산 

나의 그늘 나의 산
이젠 내 곁에서 편히 쉬어요

곽민경-나의, 그늘

내가 힘들다고 느껴질 때 마다
언제나, 항상 내 뒤에서 묵묵히 곁을 지켜 줬던
나에게 힘이 되어준 사람에게 바치는 나의 진심이 담긴 곡입니다.

 

 

받은 만큼 더 큰 힘과 사랑으로 돌려주고 싶고,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고 싶어요.

고마워요.

Composed by 곽민경
Lyrics by 곽민경

Vocal 곽민경
Piano, Strings 요한

 

곽민경-나의, 그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