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ighprixx-GuGu Clock (Feat. 콸라 & DayDay) [가사/듣기]

반응형

Highprixx-GuGu Clock (Feat. 콸라 & DayDay)

Highprixx-GuGu Clock 바로듣기

Highprixx-GuGu Clock 가사

뻐꾸기 시계
GuGu Clock
밥 시간이 됐어 나는 원해 많이
뻐꾸기 시계
GuGu Clock
밥 시간이 됐어 나는 원해 많이
혼란한 세상 돈은 명함이 되
죽기 전에 이름 대신 뭘 남길래?
돈! 돈 벌 시간
GuGu Clock
하이피 기탈 쳐라 환전하자
 
High Prixx cookin up 
that 비싼 고가
Fuxxin 코로나가 변이 되도 
hustle vida loca
왼손목에 뻐꾹뻐꾹 우는 
청콤이는 배고파
삼시세끼 돈이 내 아점저 
냉큼 먹어볼까
언제나 구구 더하기 일프로
계속 늘어야해 영들 사이 쉼표
내 목구멍엔 절대 구린거나 
구라는 안나오지
9시땡 하면 집에가 또 뽑지 띵곡
돈 벌 시간 늘 연중무휴
쉬면 실패 마치 국힙룰
Pandemic 때매 랩 핑계뿐
부계정 새x들은 쌘척중
남 잘되는 꼴을 못 보는건 
너네들 특기 나는 걍 비웃지 하
High Prixx on the money
That shxx pop like a coo coo clock

더보기

뻐꾸기 시계
GuGu Clock
밥 시간이 됐어 나는 원해 많이
뻐꾸기 시계
GuGu Clock
밥 시간이 됐어 나는 원해 많이
혼란한 세상 돈은 명함이 되
죽기 전에 이름 대신 뭘 남길래?
돈! 돈 벌 시간
GuGu Clock
하이피 기탈 쳐라 환전하자 

부르르 뻑 뻐꾹 배 고프네
꾸기 꾸륵 부르르 뻑 타이밍은 정확해
벌러가야해 너보다 먼저 
시속 180으로 건져 먹어
포만이 차도 나도 잠 못들어
난 갚아야해 무엇을? 빚은 없어
섞어버려 복수심과 더러운돈
기회는 온다 계속 알람을 맞춰

뻐꾸기 시계
GuGu Clock
밥 시간이 됐어 나는 원해 많이
뻐꾸기 시계
GuGu Clock
밥 시간이 됐어 나는 원해 많이
혼란한 세상 돈은 명함이 되
죽기 전에 이름 대신 뭘 남길래?
돈! 돈 벌 시간
GuGu Clock
하이피 기탈 쳐라 환전하자

Highprixx-GuGu Clock (Feat. 콸라 & DayDay) 

01. HighPrixx - GuGu Clock (feat. 콸라, DayDay)
작곡 HighPrixx
편곡 HighPrixx
작사 콸라, DayDay

02. HighPrixx - 타라라라 (feat. 콸라)
작곡 HighPrixx
편곡 HighPrixx
작사 콸라

 

Highprixx-GuGu Clock (Feat. 콸라 & DayDa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