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한결-애써 [가사/듣기]

반응형

김한결-애써

김한결이 디지털 싱글 " 애써 " 를 발표했다. 

김한결-애써김한결-애써 바로듣기

김한결-애써 가사

차가워진 이 계절이
너를 데려와
견디기 힘든 추억들만
건네고 떠난다
아련하게 스쳐가는 기억들 속에
또 다시 이별하는 나야

시간은 왜 야속하게 흘러 가는지
왜 나만 이곳에 멈춰 있는 건지

모든 날들에 스며들어 남겨진 그대는
찢겨 질 듯한 아픔만 더 진하게 만들어
나의 마음은 너였던 날들로 가득히 차 올라서
애써 외면 해 봐도 나는 또 무너져

더보기

내겐 너무 짧았었던 너라는 시간
왜 그렇게도 빨리 흘러갔는지

모든 날들에 스며들어 남겨진 그대는
찢겨 질 듯한 아픔만 더 진하게 만들어
나의 마음은 너였던 날들로 가득히 차 올라서
애써 외면 해 봐도 나는 또 무너져

잊혀 지질 않아 아무리 노력 해봐도
변하는게 없어

헤어짐보다 혼자 남아 있는게 더 아파
언제쯤이면 이 아픔도 익숙하게 될까
나의 마음은 너였던 날들로 가득히 차 올라서
애써 외면 해 봐도 나는 또 무너져

돌아 갈 수 없는

김한결-애써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시작하는 인트로에 이어 잔잔한 피아노 위에 가볍게 얹혀진 멜로디가 벌스에서 부터 김한결의 목소리를 만나 모든 분위기를 사로 잡는다.

 


후반부로 진행 될 수록 빌드업 되는 모든 악기들의 연주가 극에 닿으며 폭발적으로 터져나오는 김한결 특유의 애절한 창법으로 곡의 감정선을 끌어 올려 주고 있는 '애써' 는 김한결의 지난 싱글 앨범 '그대가 온다', '순간의 기적' 의 작사 작곡 편곡으로 참여한 '엠씨더맥스', '다비치', '김나영', '먼데이키즈' 등의 히트곡들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한경수', '이도형' 의 곡으로, 짙은 겨울 풍의 완성도 높은 발라드곡 이다.

Lyrics by 한경수, 이도형(Lohi)
Composed by 한경수, 이도형(Lohi)
Arranged by 이도형(Lohi), 정수완

 

김한결-애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