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wajeong (화정)-일기예보 (Feat. Nohstalgian) [가사/듣기]

반응형

hwajeong (화정)-일기예보 (Feat. Nohstalgian)

신예 화정 (hwajeong)이 첫 번째 싱글 ‘ 일기예보 ’를 발표했다.

hwajeong (화정)-일기예보 (Feat. Nohstalgian)바로듣기

hwajeong (화정)-일기예보 가사

꽤 오랫동안 묻혀왔었던
너의 기억들이 다시 드러나
하루하루 잘 버텨왔는데
너를 지워왔는데 아직도 아닌가 봐

따스한 햇살 같던 지난날들이
가끔 그리워 우리 꽤 좋았었는데
항상 묻던 하루가
항상 하던 전화가
난 아직 아직도 남았나 봐

더보기

오늘 비가 온대서
많이 온다고 해서
알려주고 싶었어
그냥 비가 온다고
바보같이 눈물이 자꾸 나는데
나는 아직도 네가 보고 싶어

따스한 햇살 같던 지난날들이
가끔 그리워 우리 꽤 좋았었는데
항상 묻던 하루가
항상 하던 전화가
난 아직 아직도 남았나 봐

오늘 비가 온대서
많이 온다고 해서
알려주고 싶었어
그냥 비가 온다고
바보같이 눈물이 자꾸 나는데
나는 아직도 네가 보고 싶어

다시 되돌릴 수 있다면
널 놓치지 않을 텐데
더 꽉 안아줬을 텐데
미안해

매일 네가 없는 게
내 곁에 없다는 게
괜찮아지질 않아
하루하루 버거워
바보같이 눈물이 자꾸 나는데
나는 아직도 네가 보고 싶어

hwajeong (화정)-일기예보 (Feat. Nohstalgian) 

알려주고 싶었어 그냥 비가 온다고. [일기예보] 인디씬에서 세션 및 작곡가로서 성장하고 있는 아티스트 화정의 첫 번째 싱글 ‘일기예보’는 이별 후 느끼는 그리움에 대해 노래한 발라드곡이다.

 


시간이 흘렀어도 고작 비 한 방울에 문득 생각이 나는 따뜻했던 추억들을 떠올리게 하고 있다. 화정과 여러 호흡을 맞추었던 Nohstalgian이 함께하였으며, 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곡의 분위기를 더욱 깊이 있게 완성시켜 주고 있다.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음악들이 더욱 기대가 된다.

Composed & Lyrics by 화정
Arranged by 화정
Vocal by Nohstalgian

 

hwajeong (화정)-일기예보 (Feat. Nohstalgia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