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황우찬-나의 모든걸 너에게 남긴다 (Remember)(당신은 이 글 속에 살아있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

황우찬-나의 모든걸 너에게 남긴다 (Remember) (당신은 이 글 속에 살아있다 ost)

황우찬이 참여한 독립영화 '당신은 이 글 속에 살아있다 ost' 수록곡 " 나의 모든걸 너에게 남긴다 "를 발매했다.

황우찬-나의 모든걸 너에게 남긴다 바로듣기

황우찬-나의 모든걸 너에게 남긴다 가사

언제 해가지기 시작한걸까
나는 아침인줄 알았었는데
너의 뒷모습에 손을 뻗으면
이미 사라지고 찬 바람만 분다

나의 맘이 고장나서 잡지 못한 기억이
길을 잃고서 방황하다
너의 손에 닿아서 아픈 맘을 할퀴고
이 글에 새겨진다

I want to remember
끝 없는 어둠에서 나의 길을 밝혀 주는 너
I want to remember
내 남은 힘을 다해 우리 이야길 기억 할거야

더보기

나의 모든 곳에 너를 남긴다
모든 순간 함께 하고 싶어서

매일 아침 너의 이름 잠에 취해 불러봐
혹시 너를 또 잊을까봐
이 모든걸 잊어서 다시 지우려 하면
이 노래를 들려 줄래

I want to remember
끝 없는 어둠에서 나의 길을 밝혀 주는 너
I want to remember
내 남은 힘을 다해 우리 이야길 기억 할거야

언젠가 우리 시간이 끝나도 
처음이 반복되는 우리 이야긴
아픔아닌 설렘으로 영원히 
이 가사에 남아 기억되길

Prayin’we last forever
끝에 닿는 그 날에 우리 맑은 미소 짓기를
Prayin’we last forever
내 남은 힘을 다해 우리 이야길 이어 갈거야

황우찬-나의 모든걸 너에게 남긴다 (Remember)(당신은 이 글 속에 살아있다 ost)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독립영화 ‘당신은 이 글 속에 살아있다’의 ost인 황우찬의 ‘나의 모든걸 너에게 남긴다’가 공개 되었다. 치매에 관한 글을 쓰는 작가와 치매를 앓는 배우의 애절한 사랑과 아픔을 그린 영화이다.

 


한 여자를 사랑하는 치매에 걸린 남자의 아픔을 그려낸 곡이다. 함께할수록 서로에게 상처가 되지만 이 사랑을 지키기 위해 온힘을 다하는 두사람 사랑하는 여자를 완전히 잊어 버릴까 두렵고 상처주기 싫어서 떠나고 싶지만 끝까지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더 커서 결국 떠나지도 못하고 그저 최대한 오래 기억할수 있기를 바라는 남자의 가슴아픈 마음을 담아내기 위해 가사에 많은 공을 들였다.

잔잔하게 아픔을 전해주는 부담없이 보고 들을 수 있는 작품이다.

Lyrics by 황우찬
Composed by 황우찬
Arranged by 송혜진

 

황우찬-나의 모든걸 너에게 남긴다 (Remember)(당신은 이 글 속에 살아있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