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te (스테)-COFFEE [MV/가사]

반응형

Ste (스테)-COFFEE

스테 (Ste)가 디지털 싱글 " COFFEE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te (스테)-COFFEE 바로듣기

Ste (스테)-COFFEE 가사

무거운 눈꺼풀을 힘겹게 치켜뜨고
일출과 함께 하루의 막을 올려

어제 돌린 음악이 귀에 박혀
일상은 반복임을 다시 깨달았지만도

어제와는 다른 하루를 원해
오늘보다는 조금 더 큰 내일을 바래

더보기

아주 조금 번뜩임이 필요해
조금 더 많이 맑은 머리를 원해

퍼져가는 향기
나의 입술 끝에

I need some coffee
I need some coffee

어쩌다가 너와 내가 함께
단 둘이 서로 마주보고
시간을 보내게 되었을까

널 붙잡고 싶어
내 곁에 두고 싶어

좋은 기억을 준다는 건
어려운거야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는거야

아주 조금이라도 시간을 벌
작은 카페라도 찾는거야

퍼져가는 향기
나의 입술 끝에

I need some coffee
I need some coffee

Ste (스테)-COFFEE

대한민국 성인 1인당 연간 COFFEE 소비량은 세계 평균의 약 2.7배에 달한다. 이처럼 높은 소비량의 바탕으로는 '각별한 애호'도 한몫 하겠지만 '기능적 필요'가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을까 싶다.

 


곡의 화자는 식후의 입가심, 혹은 여가를 즐기기 위한 기호식품으로써의 커피가 아닌 일의 진전이 더딜 때, 타인과의 교감이 원활하지 않을 때 필요한 효능의 음료로써 COFFEE를 노래하고 있다.

Ste 의 이번 싱글 COFFEE는 공감하기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반복으로 딱딱한 화학적 작용을 이야기 한다는 게 아이러니이지만 그 역설이 하나의 장치가 되어 재미있는 느낌을 연출한다. 처음 도전하는 그의 Rapping 또한 하나의 감상 포인트가 될지도 모르겠다.

커피란 얼마나 축복된 음료인지 나른한 오후 시간 이 곡과 함께 곱씹어 보는 건 어떨지.

 

Ste (스테)-COFFEE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