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윤예준-내가 그때 왜 그랬지 [가사/듣기]

반응형

윤예준-내가 그때 왜 그랬지

윤예준이 디지털 싱글 " 내가 그때 왜 그랬지 "를 발표했다.

윤예준-내가 그때 왜 그랬지 바로듣기

윤예준-내가 그때 왜 그랬지 가사

뭐 하냐고 물어볼까
이건 좀 그런가
뭐하고 지내려나
나 궁금해 미치겠어
얜 나 없어도 괜찮은가
난 너 없으니 안 괜찮아
스토리 속 그 남자 뭐야
이미 다 끝난 걸까
멜로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어
널 다시 운명처럼 만날 수는 없는 걸까
어쩌면 그녀가 나를 아직
그리워하고 있지는 않을까
실수로라도 연락해 볼까
아냐 이건 너무 찌질해
그때로 돌아 갈 순 없을까
내가 그때 왜 그랬지
너무 보고 싶어
한숨만 가득이네
그때로 돌아 갈 순 없을까
내가 그때 왜 그랬지
너무 보고 싶어
한숨만 가득이네

더보기

눈에 보이는 그녀의
현재 활동 중
메시지를 보내볼까
아주 고민 중
오 보내 버렸어
내 심장박동 제어 불가능
근데 왜 안 읽는걸까
내 찌질함은 현재 진행중
뭐하고 지내?
잘 지냈니
왜 안 읽어
너 혹시 자니
우리 그래도
많이 사랑했는데
이렇게 끝내긴 너무 아까워
그녀의 대답이 왔어
불편하니
연락하지 말아달래
눈물이 나지만
나 쿨한 척 물러날래
어쩔 수 없는걸까
우린 이미 남인걸까
사랑했던 오랜 시간
무의미 해져버린 걸까
그때로 돌아 갈 순 없을까
내가 그때 왜 그랬지
너무 보고 싶어
한숨만 가득이네
그때로 돌아 갈 순 없을까
내가 그때 왜 그랬지
너무 보고 싶어
한숨만 가득이네
멜로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어
널 다시 운명처럼 만날 수는 없는 걸까
어쩌면 그녀가 나를 아직
그리워하고 있지는 않을까
멜로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어
널 다시 운명처럼 만날 수는 없는 걸까
어쩌면 그녀가 나를 아직
그리워하고 있지는 않을까

윤예준-내가 그때 왜 그랬지

사소한 다툼후 여자친구와 헤어진 아쉬운 감정을 학생의 감성으로 담담하게 담아낸 곡

mixed by goekchic
mastered by goekchic

 

윤예준-내가 그때 왜 그랬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