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Dvwn (다운)-What A Wonderful Day(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가사/듣기]

반응형

Dvwn (다운)-What A Wonderful Day(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신예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이 참여한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수록곡 " What A Wonderful Day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Dvwn (다운)-What A Wonderful Day(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바로듣기

Dvwn (다운)-What A Wonderful Day 가사

사랑이 시작되고 부푼 꿈에 벅차는 네 하루도
지친 사랑의 끝에 이별을 또 준비하는 네 하루도
삶의 길을 찾아 종일 방황하던 네 하루도
아무 의미 없는 하루마저 
기억해 주길 얼마나 소중한지 
What A Wonderful Day
What A Wonderful Day
What A Wonderful Day
What A Wonderful Day
What A Wonderful Day
너를 처음 만나고 가슴 두근거렸던 그 하루도
어린아이들처럼 꾸밈없이 사랑했던 그 하루도 

더보기


상처 입은 우리 부둥켜안고 울던 그날도
네가 없는 오늘 하루마저
삶의 소중한 어떤 의미가 되리 
What A Wonderful Day
What A Wonderful Day
What A Wonderful Day
What A Wonderful Day
What A Wonderful Day
끝없는 길 위에 우리 
그 길의 끝은 어딘 걸까
소중해 지금 이 순간 
아침이 와도 모두 기억하리 
What A Wonderful Day
What A Wonderful Day
What A Wonderful Day
What A Wonderful Day
What A Wonderful Day

Dvwn (다운)-What A Wonderful Day(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 수업’ OST Part.5 다운(Dvwn)- What A Wonderful Day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중 드라마 방영 전부터 강다니엘X채수빈 로맨스 예고편에 삽입되어 많은 관심을 받아온 가수 다운(DVWN)의 참여곡 ‘What A Wonderful Day’가 공개되었다.

‘아티스트’ 강다니엘의 앨범에도 직접 참여했던 신예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이 이번에는, ‘배우’ 강다니엘의 OST에 참여하며 또 한 번 특별한 인연으로 화제를 일으켰다. 극중 배우 김우석이 실제로 부르기도 하며 드라마 팬들이 더욱 기대한 곡이다.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의 특유의 무드가 잘 녹여진 ‘What A Wonderful Day’는 간결한 노래 가사와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즐거운 날, 괴로운 날, 또는 아무일 없는 평범한 날들이 교차하는 우리의 삶은 그 자체에 의미가 있음을 담담하게 이야기한다.

또한, 소프트 락발라드 장르인 이 곡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전체를 감싸고, 속삭이며 속마음을이야기하듯 애절한 여운을 남기는 ‘다운(Dvwn)’의 보컬과 함께 곡의 후반부와의 강렬한 대비는 이 곡의 놓칠 수 없는 감상 포인트 중 하나이다.

‘다운(Dvwn)’은 본인만이 가진 ‘새벽 감성’으로 많은 리스너들의 원픽으로 꼽히는 싱어송라이터로,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진행하며 ‘경이로운 소문’, ‘유미의 세포들’ OST에 참여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채워가고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리며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열정 가득한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Dvwn (다운)-What A Wonderful Day(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