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ad Diminish-반복 (Feat. Vaowl) [가사/듣기]

반응형

Sad Diminish-반복 (Feat. Vaowl)

Sad Diminish-반복 (Feat. Vaowl)바로듣기

Sad Diminish-반복 가사

식단 어제와 또 비슷해
매일이 doomsday 내일은 nah nah
시간 아까운지 모른채
내일은 없듯이 오늘만 살아
또 salad,poke 섭취 nonsense
무엇을 위해 반복해
언제 향피울지 모를때
이렇게 매일 사는게 뿌듯해?
다시 아침 먹지 밤엔 작업
안풀리면 소주 네병 까지
간의 안부는 됐고 그저 반복하는 작업
pattern 이젠 지겨워
그 와중에 날 챙기려 workout해
시간을 다시 반복
저녁 되면 고삐 풀려 어느새
난 다시 변해 망아지로

어지러운 밤이 반복 되지
내가 만든 나의 감옥
에서 살어 깊이 잠겨 가죠
무력한 나의 routine
어지러운 밤이 반복 되지
내가 만든 나의 감옥
에서 살어 깊이 잠겨 가죠
무력한 나의 routine

속앓이 해 매일 왜 계속 끊임없이
전으로 난 돌아가고 싶지않지
아니 차라리 그때가 더 나은것이
있다는걸 부정하고싶어 털어넣지
술을 한잔 더 이제 잠 들어
내일은 비가오기를 기도하며
아니 한참 더 생각해보니
예전이나 지금이나 다름없지 

더보기

계속 돌아가지 매일 반복
쳇바퀴 형태의 감옥
한번 들어가 보니 나오지를 못해
천장을 두드려 봐도

계속 돌아가지 매일 반복
쳇바퀴 형태의 감옥
한번 들어가 보니 나오지를 못해
천장을 두드려 봐도

keep belong to same
so I`m alone just home alone
keep belong to same
so I`m alone just home alone
keep belong to same
so I`m alone just home alone
keep belong to same
so I`m alone just home alone

무력감에 지쳐가지 나의 20대
친구들은 stop the daydreamin` 쉽게
혹은 이룬 새끼들은 전부
매일 다른 삶을 살아가지 
화보 촬영 작업 녹음 뒤 그 다음엔
interview and live broadcast
clip에 music video 까지 작업해
여기 지금 나만 예전 그대로야 man?
낙담 하다 시간 보니 알바가야해 shit
돈이 내 stop sign 시간 쫓겨 반복 싫은
나의 낮 밤 그대로야 오늘 밤 
돈이 없어 낙담 하는게 아닐까 싶어
그대로인 내 잔고는 악당
그래 그래 내가 진거지
조급해서 쳇바퀴로 넘어진거지
그래 그땐 몰랐지 여기 은거지
쳇바퀴가 내 꿈의 무덤인지

buried alive 내 꿈의 funeral 여기다 묻어줘
발버둥쳐도 still I live 지하실 여기 흙먼지 속
buried alive 내 꿈의 funeral 여기다 묻어줘
발버둥쳐도 still I live 지하실 여기 흙먼지 속

갑갑해 나 며칠이 남았을까?
copy and paste 된 삶 안에서
버틸 수 있는 남은 날짜
계산해보니까 더 막막해져
괜히 셌어 그냥 빼곡
해진 나의 흔적 한번에
clean slate refresh 안된다면
죽어버리겠어 나의 음악들은 곧 
너희들의 관심이란 이름달린 물을 줘

계속 돌아가지 매일 반복
쳇바퀴 형태의 감옥
한번 들어가 보니 나오지를 못해
천장을 두드려 봐도

계속 돌아가지 매일 반복
쳇바퀴 형태의 감옥
한번 들어가 보니 나오지를 못해
천장을 두드려 봐도

keep belong to same
so I`m alone just home alone
keep belong to same
so I`m alone just home alone
keep belong to same
so I`m alone just home alone
keep belong to same
so I`m alone just home alone

Sad Diminish-반복 (Feat. Vaowl)

지치고 힘든 일상이 반복되고
아무리 발버둥 치고 살아도
저희의 일상은 변함이 없습니다
힘들어도 참고 살아도
변함없이 반복되는 일상에 이제는 지칩니다

all Mixed by: 황동찬@Restonmemory
all Mastered by: 황동찬@Restonmemory
Artwork by: 반구음

 

Sad Diminish-반복 (Feat. Vaowl)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