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ROQ (크록)-난 니가 필요해 [가사/듣기]

반응형

CROQ (크록)-난 니가 필요해

크록 (CROQ) 이 디지털 싱글 " 난 니가 필요해 "를 발표했다.

CROQ (크록)-난 니가 필요해 바로듣기

CROQ (크록)-난 니가 필요해 가사

난 니가 필요해
철이 덜든 애 취급 당하더라도 
개의치 않아 뭐 어때
내가 언제 누구 눈치 본 적이 있니
너 빼고 내게 모두 다 조연이야
방해물들 악의 무리
저 멀리로 치워 다 
내게 너 빼곤 아무도 안 보이게끔

oh boys be ambitious
내가 날 깎아도
작아질지라도
무너지면 안 돼

때론 너로 인해
나로 살아가게 돼
너와 더 멀리 갈래
no matter what they say

난 니가 필요해
철이 덜든 애 취급 당하더라도 
개의치 않아 뭐 어때
내가 언제 누구 눈치 본 적이 있니
너 빼고 내게 모두 다 조연이야
방해물들 악의 무리
저 멀리로 치워 다 
내게 너 빼곤 아무도 안 보이게끔

더보기

yeah 아무도 모를 거야 서로 앞에선
우리가 어떤 모습인지 누가 알겠어
매 순간마다 파악해 다 알아
난 아무 티 안내 그럼에도
또 풀 죽어있을 땐
금방 알아채 기가 막히게
위롤 건네 내게 어둠이 없게
우린 함께였고 쭉 함께 일 거야 pow
아직 모르는 것 투성이라 해도 by my side

boys be ambitious
내가 날 깎아도
작아질지라도
무너지면 안 돼 

내가 너로 인해
더 나아져가는 걸 
너와 더 멀리 갈래
no matter what they say

난 니가 필요해
철이 덜든 애 취급 당하더라도 
개의치 않아 뭐 어때
내가 언제 누구 눈치 본 적이 있니
너 빼고 내게 모두 다 조연이야
방해물들 악의 무리
저 멀리로 치워 다 
내게 너 빼곤 아무도 안 보이게끔

CROQ (크록)-난 니가 필요해

난 니가 필요해
철이 덜든 애 취급 당하더라도

01. 난 니가 필요해
Lyrics by CROQ
Composed by CROQ
Arranged by CROQ, Wavytrbl

 

CROQ (크록)-난 니가 필요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