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lowcity-위로와 운명은 하나의 이름 [MV/가사]

반응형

슬로우시티 (Slowcity)-위로와 운명은 하나의 이름

Slowcity (슬로우시티)가 디지털 싱글 " 위로와 운명은 하나의 이름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lowcity-위로와 운명은 하나의 이름 바로듣기

Slowcity-위로와 운명은 하나의 이름 가사

우리는 비가 좋아서
내리는 날이면 가끔
우산을 쓰지 않곤 했네

그렇게 맞는 비는
너무 꿈 같아서 눈물이
아닌 척 하곤 했네

사람이 너무 행복하면
눈물이 난다고 나는
언제나 울보였었고

사랑은 언제나 날
더 외롭게 했고 그래서
우리는

넌 내 운명이야 넌 내 위로야

우리는 비가 좋아서
내리는 날이면 가끔
흠뻑 맞곤 했는데

더보기

모두 젖어가는데
꼭 잡은 이 손은 아직
비에 젖지 않았네

넌 내 운명이야 넌 내 위로야

슬로우시티 (Slowcity)-위로와 운명은 하나의 이름

"우리는 비가 좋아서 내리는 날이면"

SLOWCITY 8th Single [위로와 운명은 하나의 이름]

Song & Lyrics by August

Vocal & All Instruments by August
Synth & Keys by 원하
Drum by 안은광

 

Slowcity-위로와 운명은 하나의 이름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