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유희열의 스케치북, 규현-늦은 후회 (원곡 : 보보) [가사/듣기]

반응형

KYUHYUN (규현)-늦은 후회 (보보)

규현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규현이 출연해 보보의 " 늦은 후회 "를 재해석해 불렀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규현-늦은 후회 (보보)바로듣기

KYUHYUN (규현)-늦은 후회 가사

얼마나 한참을 서있었는지 
멀리 너의 모습 보면서
그 모습 사라질 때까지 
나의 발걸음은 움직일 수조차 없었지
 
내가 어떤 사랑받았었는지 
내가 어떤 아픔 줬는지
이제야 널 보낸 후에야 돌아선 후에야 
다시 후회하고 있잖아

더보기

떠나간 다른 사랑 때문에 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 바라보지 않았지
 
그렇게 사랑이 온 지 몰랐어 
기대어 울기만 했잖아
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 
아파하는 널 나는 밀어냈었지

사랑은 떠난 후에야 아는지 
곁에 두고서 헤맨 건지
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어 울던 
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했었던 나를

떠나간 다른 사랑 때문에 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 바라보지 않았지
 
그렇게 사랑이 온 지 몰랐어 
기대어 울기만 했잖아
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 
아파하는 널 나는 밀어냈었지

사랑은 떠난 후에야 아는지 
곁에 두고서 헤맨 건지
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어 울던
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했었던 나를

유희열의 스케치북, 규현-늦은 후회 (보보)

[Vol.130] 유희열의 스케치북 With you : 여든 네번째 목소리 ‘유스케 X 규현’, ‘늦은 후회’ (원곡 : 보보)

 


보보의 '늦은 후회'를 선곡한 것에 대해 "내가 어릴 때 좋아하는 노래를 하고 싶었다. 남자 노래가 아닌 여자 노래를 해보고 싶었다. '늦은 후회'를 오랜만에 들었는데 너무 좋았다. 내가 바꿔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라는 특별한 이유를 직접 소개했다.

Vocal | 규현
Drum | 최대웅
Bass | 이원일
Guitar | 백선혁
Piano | 홍석민
String | 융스트링
String Arranged | 이소연
Mix | 김민희 @ 821 Sound
Mastering |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유희열의 스케치북, 규현-늦은 후회 (원곡 : 보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