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안나샤-끝까지 지켜줄게 [가사/듣기]

반응형

안나샤-끝까지 지켜줄게

안나샤 (Anna_Cha)가 정규앨범 2집 [끝까지 지켜줄게]를 발매하고 동명 타이틀곡 " 끝까지 지켜줄게 " 를 공개했다. 

안나샤-끝까지 지켜줄게 바로듣기

안나샤-끝까지 지켜줄게 가사

오늘 많이 힘들었는지
기운없는 네 목소리가
조용히 흐느껴울던
수화기 너머의 너에게

해줄 수 있는건 그저
네 눈물을 듣는 것 밖에
그것밖에 못해줘서
미안해

힘들땐 내 품에 안겨서 마음껏 울어
그러고 나면 한결 맘이 편해질거야
세상이 다 너를 오해한다고 해도
난 너를 믿어 

더보기

지쳐서 쓰러져 있을때
내가 널 위로해 줄텐데
너의 뒤엔 내가 늘 있다는걸
강한 용기가 되어줄게

세상의 온갖 오해를 받아도
난 항상 네 편에 서 있단걸
지금을 버텨 
끝까지 내가
지켜줄게
아름다운 그대로

힘들땐 내 품에 안겨서 마음껏 울어
내가 너의 따뜻함이 되어줄게
세상이 차갑게 널 외면한다 해도
난 곁에 있어

지쳐서 쓰러져 있을때
내가 널 위로해 줄텐데
너의 뒤엔 내가 늘 있다는걸
강한 용기가 되어줄게

세상의 온갖 오해를 받아도
난 항상 네 편에 서 있단걸
지금을 버텨 
끝까지 내가
지켜줄게

맞아 세상은 힘들고 많이 외로워
혼자서 모든걸 견뎌내야해
견뎌내야만 해
내가 네 눈물이 돼주고 기쁨이 돼줄게
혼자 외롭지 않게
고통은 결국 지나갈거야

눈물이 앞을 가릴때
내가 너의 손을 잡아줄게
나를 믿고 따라와줄래

지쳐서 쓰러져 있을때
내가 널 위로해 줄텐데
너의 뒤엔 내가 늘 있다는걸
강한 용기가 되어줄게

세상의 온갖 오해를 받아도
난 항상 네 편에 서 있단걸
지금을 버텨 
끝까지 내가
지켜줄게
아름다운 그대로

안나샤-끝까지 지켜줄게

안나샤 (Anna_Cha) 정규앨범 2집 [끝까지 지켜줄게] 소개. 2020년 12월에 정규1집 [사랑에 물들어]를 발매한 이후 2021년 2월에 피아노연주곡 정규1집 [숲 _ 눈꽃발자국]을 발매하였다.

 


2021년에도 꾸준히 정규2집에 수록될 싱글앨범들을 발매한 후에 안나샤의 정규2집 [끝까지 지켜줄게]를 가지고 왔다. 쉬지 않고 열심히 음악을 하고 있다. 혼자 모든 영역을 감당해야 하기 때문에 내가 지치면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게으르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음악을 만들고 부르다 보니 이제는 내 음악을 듣는 것 까지 좋아하게 되었다. 순간 순간 내 음악을 듣고 힘을 얻었다는 말을 들으면 내가 하고 있는 음악이 아무 의미가 없는 것은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이번 앨범에도 1집과 마찬가지로 내가 느꼈던 감정들과 생각들을 음악으로 만들었다. 나와 같은 감정을 느꼈던 분들은 안나샤의 음악이 많이 공감될 것이라 생각한다. 안나샤의 이 작은 음악이 부디 많은 대중에게 힘과 위로와 기쁨이 되기를 바란다.

1. 너라는 별 (Like The Milky Way)

2. 출근러 (Deviation)

3. 내가 있을 곳 (Where I'll Be)

4. FLY HIGH

5. 버틸 수 없는 밤 (An Unbearable Night)

6. 우우우우 (woowoowoowoo)

7. 인생은 불완전하다 (Life Is Imperfect)

8. 너만 알수있게 (I Will Show You My World)

9. 닿을 수 있다면 (If I Can Reach You)

10. 끝까지 지켜줄게 (Till The End Of Time)

11. 우울한걸 즐기며 (One Gloomy Day)

 

안나샤-끝까지 지켜줄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