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aeb2 (태비)-사랑이 지나가면 [가사/듣기]

반응형

Taeb2 (태비)-사랑이 지나가면

태비 (Taeb2)가 디지털 싱글 " 사랑이 지나가면 " 을 발표했다.

Taeb2 (태비)-사랑이 지나가면 바로듣기

Taeb2 (태비)-사랑이 지나가면 가사

I mean is song is about you
네가 나를 피해도
너에게 불러 나는 계속
누구처럼 안 취했어
네가 들었으면 해 한 번쯤
길거리에 퍼졌으면 해 이 노래가

이 노래말은
네가 떠난 다음
잠에 들지 못해
생각을 전한다

우리가 정한 약속
아직 많이 남았잖아 

아쉬운 대로 왔어
혼자 추억을 걷다가

너를 부를게 
나는 또 oh oh 
지키지 못했던 약속

그게 아쉬워서 oh oh 
잠에 들지 못해 멍하니 서있다가

사랑이 지나가면
나는 놓지 못하고 
계속 그 자리에

이 노래가 끝나가면
너에게 혹시 연락이 올까 싶어서 

더보기

이걸 흘려들어도 돼
어차피 이건 네 노래
나는 더 uh uh 

네가 없이 이 거리를 걷네
이어폰 가득 네 노래는
그냥 뭐 oh oh

Okay 변하지 않는 우리 결론
혼자 맞이한 밤들이 내 벌로
내가 변했어 
생각했지만
이유는 없어 보여 네게 말했지

나 이제 바빠질 거 같아 
그게 멋진 줄
나오는 대로 말을 뱉었지 뭐

떨어진 거리 아니 그게 아니어도
내게 언제나 최선을 다해줬지 너는

그래놓고 생각난 너에
몸에 다시 연락한 건
물론 취해서였지만
시간이 지나 죽고 싶어지더라
미안해 미안해 
이미 너는 돌아섰던
뒤에 그 말이 무슨 소용 있겠어

나 그때로 돌아가면
다시 너를 잡는 생각을 수천 번 했지만 

떠난 너에게 거는 전화는
받아도 진심이 없어 
그저 서로에게 상처만

내가 떠나도 영원할
거라고 믿었지 뻔뻔하게
사실에 미안해져 네게
쓴 마지막 내 편지야

사랑이 지나가면
나는 놓지 못하고 
계속 그 자리에

이 노래가 끝나가면
너에게 혹시 연락이 올까 싶어서 

이걸 흘려들어도 돼
어차피 이건 네 노래
나는 더 uh uh 

네가 없이 이 거리를 걷네
이어폰 가득 네 노래는
그냥 뭐 oh oh

Taeb2 (태비)-사랑이 지나가면
돌아보면 후회만 남지만, 잊어버리고 싶지 않은 기억의 마지막 기록.

Excutive producer : 태비 (Taeb2)
Lyrics by 태비 (Taeb2)
Composed by 태비 (Taeb2)
Arranged by 태비 (Taeb2), GC
Chorused by 태비 (Taeb2)
Mix & Mastered by YEDI
Artworks by Tomnerd

 

Taeb2 (태비)-사랑이 지나가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