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YERI (예리)-봄 바람 (Spring Wish) [가사/듣기]

반응형

YERI (예리)-봄 바람 (Spring Wish)

신예 예리(YERI)가 1st Single Album " 봄 바람 (Spring Wish) "을 발표했다.

YERI (예리)-봄 바람 (Spring Wish)바로듣기

YERI (예리)-봄 바람 가사

매번오는 봄이라 이 계절이 익숙해서
앞만보고 걸었나 이 계절이 익숙해서
옆구리 시린건 해가 가도 변함이 없다
나는 괜찮아 날씨는 따듯하니까

봄바람 불면 누구 볼 간질일까
살랑하고 내 볼을 간질이나
봄바람 불면 누구 손 잡고 같이 걷나
아주 좋은 날 이라 이미 나는 따듯하지만

내 마음은 이미 봄인가 계절이랑은 상관없지
그래도 그거 아니 너 둘이 더 낫잖아
해가 지날수록 추위는 좀 더 타지만
나는 괜찮아 날씨는 따듯하니까

더보기

봄바람 불면 누구 볼 간질일까
살랑하고 내 볼을 간질이나
봄바람 불면 누구 손 잡고 같이 걷나
아주 좋은 날 이라 이미 나는 따듯하지만

봄바람 불면 누구 볼 간질일까
살랑하고 내 볼을 간질이나
봄바람 불면 누구 손 잡고 같이 걷나
아주 좋은 날 이라 이미 나는 따듯하지만

봄 바람 불면은 사실은 좀 그래
날이라도 따뜻하니 이 얼마나 다행인거야
안 외로운 사람이 어디있나 
이게 익숙 해 진거지 그래
근데 그거 알려나 익숙이 제일 무서운거야

봄바람 불면 누구 볼 간질일까
살랑하고 내 볼을 간질이나
봄바람 불면 누구 손 잡고 같이 걷나
아주 좋은 날 이라 이미 나는 따듯하지만

봄바람 불면 누구 볼 간질일까
살랑하고 내 볼을 간질이나
봄바람 불면 누구 손 잡고 같이 걷나
아주 좋은 날 이라 이미 나는 따듯하지만

YERI (예리)-봄 바람 (Spring Wish)

‘예리(YERI)’ 1st Single Album [봄바람] ‘해가 지날수록 추위는 좀 더 타지만 나는 괜찮아, 날씨는 따듯하니까’

 


매력적인 목소리, 따뜻한 감성을 노래하는 신예 싱어송라이터 '예리(YERI)' 가 1st Single Album [봄바람]을 발매했다. ‘봄바람’ 은 어느 따뜻한 봄날의 석촌호수에서 시작된 곡으로 중독성 있는 기타 멜로디와 따뜻한 감성의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벚꽃 흩날리는 계절, 모두가 꿈꾸는 봄의 바람이 이루어지길…

Lyrics by 예리(YERI)
Composed by 예리(YERI)
Arranged by 재도기, 예리(YERI)
Vocal by 예리(YERI)

 

YERI (예리)-봄 바람 (Spring Wish)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