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위은총-꽃피우다 [가사/듣기]

반응형

위은총-꽃피우다

위은총이 디지털 싱글 " 꽃피우다 "를 발표했다.

위은총-꽃피우다 바로듣기

위은총-꽃피우다 가사

당신이 꽃이라면
나는 줄기가 되고 싶어
아름다운 당신을 위해
푸른 이파리를 피워볼게
당신이 달이라면
나는 밤하늘이 되고 싶어
반짝이는 당신을 위해
예쁜 별들을 수놓아볼게
그대를 위해서
나의 사랑 가득 심어서
그대 마음 꽃피울 수 있다면 
겨울도 견딜 수 있어
나의 사랑 가득 심어서
그대 사랑의 열매를 맺어
내게 한 입 베어 물게 해줘

더보기


당신이 봄이라면
나는 봄바람이 되고 싶어
다가오는 당신을 위해
미리 꽃 가지를 깨워둘게 
그대를 위해서
나의 사랑 가득 심어서
그대 마음 꽃피울 수 있다면 
겨울도 견딜 수 있어
나의 사랑 가득 심어서
그대 사랑의 열매를 맺어
내게 한 입 베어 물게 해줘

위은총-꽃피우다
모든 걸 주어도 아깝지 않은 사람을 만난다는 것은 축복이다. 나로 인해 반짝이는 미소를 짓는 그대를 보고만 있어도 좋은 것을 ‘사랑’이라고 부르는 지도 모르겠다.

 


나 또한 누군가로부터 받은 사랑으로 이렇게 꽃피울 수 있었겠지. 내가 사랑했던, 그리고 내게 사랑을 주었던 분들께 4월의 어느 봄날을 닮은 이 노래가 한입 베어 물고 싶은 달콤한 열매가 되길 바라며.

아, 이 마음이 사랑일까. 맞는 것 같기도 하고.

Produced by 위은총

Written by 위은총
Composed by 위은총
Arranged by 위은총 주요안 오아리 이충현

위은총-꽃피우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