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EN (헨)-푹(나의 해방일지 OST) [가사/듣기]

반응형

HEN (헨)-푹(나의 해방일지 OST)

싱어송라이터 헨 (HEN)이 참여한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OST' 수록곡 " 푹 "을 발매했다.

HEN (헨)-푹(나의 해방일지 OST)바로듣기

HEN (헨)-푹 가사

사랑할 수 없는 이유가 있을까
이렇게 눈앞에 있는데도
사랑할 수 없는 이유가 있을까
같은 하늘을 볼 수 있는데도

무지개가 좋은 이유를 생각한적 있나
은하수가 좋은 이유를 생각한적 있나
그냥 그렇게 

푹 빠져버렸나 봐 너에게 이렇게
푹 빠져버렸나 봐 너에게 음

더보기

무지개가 좋은 이유를 생각한적 있나
은하수가 좋은 이유를 생각한적 있나
그냥 그렇게 

푹 - 아 – 빠져버렸나 봐 너에게 이렇게
푹 - 우 – 빠져버렸나 봐 너에게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너무 커버린 내 맘은 그냥 이렇게

푹 - - 우 -- 아 빠져버렸나 봐
푹 - - 우 -- 우 푹 -

HEN (헨)-푹(나의 해방일지 OST)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이 곡은 후렴이 반복될 때마다 화음의 넓이가 커지는 스케일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어쿠스틱한 사운드 위에 쓸쓸하면서도 잔잔한 헨의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몽환적이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전한다.

 


이 곡은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는 동시에 드라마의 주요한 테마로 사용될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 헨은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이소라가 부른 ‘그대가 이렇게 내 맘에'를 작사, 작곡, 편곡하여 알려지기 시작하여 자신의 곡 ‘흔들흔들'이 영화 "82년생 김지영" OST로 사용되면서,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JTBC 토일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는 견딜 수 없이 촌스런 삼 남매의 견딜 수 없이 사랑스러운 행복소생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EN (헨)-푹(나의 해방일지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