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신유미-느림보(나의 해방일지 OST) [가사/듣기]

반응형

신유미-느림보(나의 해방일지 OST)

신유미가 참여한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OST' 수록곡 " 느림보 "를 발매했다.

신유미-느림보(나의 해방일지 OST) 바로듣기

신유미-느림보 가사

어린 시절부터 난 그래왔어 
침묵 속에 나를 가둬버렸어 
표현은 서툴고 늘 느리지만 
먼저 생각해 천천히 움직여 

소리쳐 세상에 날 보이고 싶지만 
참자 늘 일상은 참기의 연속  
느리게 흘러간다 

어디든 나의 느림은 배려가 될 꺼야 
어디든 나의 생각은 깊이가 될 꺼야 

더보기

너를 보는 나의 맘도 
너를 아는 내 시간도 
점점 다가와

이제 나를 좀 더 보여주려 해
오늘의 나는 어제와는 달라
아직은 낯설고 어색하지만
나를 내 안에서 해방시키게

놓자 늘 일상은 천천히 흘러
마음이 넓어진다

어디든 나의 느림은 배려가 될 꺼야
어디든 나의 생각은 깊이가 될 꺼야

너를 보는 나의 맘도 
너를 아는 내 시간도 

한걸음씩 다가갈게
알아갈게 네가 누군지

아직은 낯설고 어색하지만
너를 내 안에서 해방시키게 나처럼

신유미-느림보(나의 해방일지 OST)

'나의 해방일지'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튜디오 마음C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나의 해방일지' 세 번째 OST인 신유미의 ‘느림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속에서 몰입도를 자극한 ‘느림보'는 서정적이면서 여운을 주는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팝 장르의 곡으로, ‘싱어게인2'에서 우월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스타일을 보여준 신유미의 보컬이 더해져 한층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신유미는 ‘싱어게인2' TOP 6에 오른 이후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으며 방송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만큼, ‘느림보'의 가창자로 공개된 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아직은 낯설고 어색하지만 너를 내 안에서 해방시키게 나처럼', ‘어디든 나의 느림은 배려가 될 거야'의 가사가 극중 염미정(김지원)의 마음과도 어우러져 신유미만의 감성적인 음색으로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위로를 선사함과 동시에 ‘나의 해방일지'의 공감 지수를 극대화시킨다.

 

신유미-느림보(나의 해방일지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