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05 (영오)-그대를 지우고 (Vocal 이윤희) [가사/듣기]

반응형

05 (영오)-그대를 지우고 (Vocal 이윤희)

이윤희가 참여한 영오 (05)의 디지털 싱글 " 그대를 지우고 " 를 발표했다.

05 (영오)-그대를 지우고 (Vocal 이윤희)바로듣기

05 (영오)-그대를 지우고 가사

사랑했던 우리가 벌써 헤어진다는 게 
도저히 믿을 수가 없어서 거짓말 같아서 
우리가 나눴던 행복한 기억들  
모두 지울 수 있다면  
되려 좋을 것만 같아  

그대를 지우고 지우고 지우려 해봐도 
모두 다 지우고 지우고 잊으려 해봐도 
다시 돌아서면 떠오르는 나의 전부였던 너 
사랑을 지울 수 있을까 
내가 너를 잊을 수가 있을까 

우리 조금씩 지쳐가던 아픈 나날들이 
점점 더 길어질수록 서로를 밀어냈고 
지겨워졌다고 다신 널  
만나지 않겠다고 다짐했는데 
난 도저히 안 될 것만 같아 

더보기

그대를 지우고 지우고 지우려 해봐도
모두 다 지우고 지우고 잊으려 해봐도
다시 돌아서면 떠오르는 나의 전부였던 너
사랑을 지울 수 있을까
내가 너를 잊을 수가 있을까

그렇게 차갑게 너 뒤돌아 서면
내가 널 잊기 더 좋을 것 같았니
난 아니었나 봐 아직 널 보낼 수가 없나 봐 
이렇게 오늘도 널 붙잡고 있는 나

그대를 지우고 또 지우고 지우려 해봐도
전부 다 비우고 비워내고 잊으려 해봐도
애써 멀어지면 선명해지는
따스했던 너와 나

사랑을 지울 수 있을까
내가 너를 잊을 수가 있을까
그게 아니라면

이별을 지울 수 있을까
너를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05 (영오)-그대를 지우고 (Vocal 이윤희) 
[제발.. 이 기억만은 남겨주세요..] 영화 '이터널선샤인' 中

 


아무리 기억을 지우고 지워봐도 잊을 수가 없으니,
그대를 지울 수 없다면 차라리 우리의 이별한 날을 지우겠습니다.

Lyrics by 영오 (05)
Composed by 영오 (05)
Arranged by 영오 (05)
Vocal 이윤희

 

05 (영오)-그대를 지우고 (Vocal 이윤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