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빅마마-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원곡 : 포맨) [가사/듣기]

반응형

빅마마-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포맨)

빅마마 (Big Mama)가 디지털 싱글 "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 를 발표했다. 

빅마마-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포맨) 바로듣기

빅마마-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가사

분명 나는 꿈을 꾼 거다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휴대폰을 확인해 봤더니 
다시 봐도 이별이더라 

헛웃음만 흘러나왔고 
두 다리는 풀려 버렸고 
문득 스친 네 얼굴 생각나 눈물이 
하염없이 쏟아지는데 
대체 무슨 짓을 한 건데 
엎질러진 물에 
난 젖은 채로 꼼짝 못하고 

더보기

그 수많은 이별 뒤에도
넌 분명히 사랑이었다 정말
내 옆에 있었잖아 늘 여기 있었잖아
네가 날 떠나가면 그냥 가버리면
이런 식이면 나 곤란한데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이건 절대 현실이 아니야
눈 감으면 꿈이 될 거야
애써 부정해봐도 이별이 맞잖아

눈물마저 말라버리고
네 이름만 중얼거리고
움직이지 못하고
웅크린 채 너만 외치고

그 수많은 이별 뒤에도
넌 분명히 사랑이었다 정말
내 옆에 있었잖아 늘 여기 있었잖아
네가 날 떠나가면 그냥 가버리면
이런 식이면 나 곤란한데

꿈만 같던 사랑도
다 이별하면 현실이야
알람 하나 없이 깨어나

한 번만 더 기회를 줘
다시 하면 잘할 텐데
내가 바보 같아 화가 나
참을 수가 없다

그 수많은 이별 뒤에도
당연하게 이별이 온다 정말
가슴을 찢어 놔도 네가 날 짓밟아도
나 아닌 딴 사람과 평생 사랑해도
나는 너 아니면 곤란한데
평생 나는 너 아니면 안 되는데
평생 나는 너 아니면 안 되는데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Memories Project [빅마마-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포맨)]
메모리즈 프로젝트는 아티스트의 특별한 기억이 담겨있는 곡을 아티스트의 본연의 색깔로 재해석하여 발매하는 음원 프로젝트로 두 번째 가창자로 빅마마가 참여하였다.

 


2017년 발매된 가수 포맨 (4MEN)의 여섯 번째 정규앨범 [REMEMBER ME]의 타이틀곡인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를 빅마마의 감성으로 재해석하였으며, 빅마마의 완벽한 하모니가 어우러져 보다 높은 완성도로 재탄생하였다.

Lyrics by 윤민수, 이수빈
Composed by 윤민수, KingMing
Arranged by Noheul(노을)
Vocal by 빅마마

 

빅마마-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포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