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J (ASTRO)-봄날의 기억(춘정지란 OST) [MV/가사]

반응형

MJ (ASTRO)-봄날의 기억(춘정지란 OST)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ASTRO)의 MJ가 참여한 왓챠 오리지널 웹드라마 '춘정지란 OST' 수록곡 " 봄날의 기억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MJ (ASTRO)-봄날의 기억(춘정지란 OST)바로듣기

MJ (ASTRO)-봄날의 기억 가사

너에게나 전하지못한 말이 빗물처럼 
잔잔히 흐르네 익숙한 멜로디 
네가 좋아했던 노래를 들어보네 

i'm walking walking 거리위로 
우리 함께 했던 시간이 고여 
walking walking 눈을감아 
저기 꽃잎처럼 흩어져버린 

더보기

you~~~~~ are 너에게 난
you~~~~~ are 어떤 의미였을까

고백했던 그날이 선명하게 떠올라서
괜시리 웃다가 혼자라는 것에
서글퍼지다가 눈물이 고여오네

i'm walking walking 거리위로
우리 함께 했던 시간이 고여
walking walking 눈을감아
어느 봄날처럼 흩어져버린

you~~~~~ are 너에게 난
you~~~~~ are 어떤 의미였을까

널 기다리는 나, 다시 돌아온
봄처럼 내게...

MJ (ASTRO)-봄날의 기억(춘정지란 OST)

춘정지란 (春情之亂) OST 스페셜 트랙, MJ (아스트로), '봄날의 기억 (Walking In The Memory)' 발매 !! 왓챠 오리지널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의 OST '봄날의 기억'은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ASTRO)의 MJ가 가창하였다.

 


가창자 'MJ' 는 'All Night (전화해)' , '너잖아' , '니가 불어와', 'ALIVE' , ‘Baby’ 등의 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남친돌 '아스트로' 의 메인보컬로, 그는 이전에 KBS 하나뿐인 내편 OST, '내 삶의 전부' , 채널A 유별나 문셰프 OST '봄날애' 등 꾸준히 오에스티넘버에 참여하고 있다. 또한 아이돌 가수로는 이색적으로 '척척', '계세요' 등 트로트넘버도 발표하였다.

'봄날의 기억(Walking In The Memory)' 은 드라마속 두 주인공의 애틋한 사랑의 기억을, 봄날의 풍경으로 비유한 미디엄템포의 팝발라드곡이다. 어쿠스틱기타의 사운드와 따뜻한 보컬이 어우러져, 마치 사랑했던 사람과 함께했던 거리를 걷는 것 같다.

 

 

'walking walking'으로 반복되는 후렴구의 가사와 멜로디는 한번 들으면 귀에 감길 정도로 대중적이며, '저기 꽃잎처럼 흩어져버린, 어느 봄날처럼 흩어져버린' 등 시적인 가사가 가득하다. 

이 곡은 수지 '나를 잊지말아요', 유리상자 '사랑인가봅니다', 효린 'just stay', 영탁 '찐이야' 등을 탄생시키며, 조성모, 송하예, 김호중, 폴포츠, 스틸하트 등 장르를 넘나드는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 가 심혈을 기울여 작곡, 작사, 편곡하였다.

한편, 우태하, 유영재 주연의, 인기 웹툰 원작의 로맨스 사극 '춘정지란'(유지연 극본, 이창한 연출) 은 노비 신분을 벗으려는 주인공이 여장남자로 위장해 혼인하게 되며 운명처럼 벌어지는 아찔한 세 남자의 청춘 브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MJ (ASTRO)-봄날의 기억(춘정지란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