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아영-널 사랑할 자신이 이제 없어요 [가사/듣기]

반응형

이아영-널 사랑할 자신이 이제 없어요

신예 이아영이 두 번째 싱글 ' 널 사랑할 자신이 이제 없어요 ' 를 발표했다.

이아영-널 사랑할 자신이 이제 없어요 바로듣기

이아영-널 사랑할 자신이 이제 없어요 가사

한참 바라만 보네요 
바뀌지 않을걸 
이미 알고 있지만 
많이 아파서 
마음이 아파서 
바보같이 
그대를 보아요 

정말 슬프긴 한가요 
이런 말도 더 
할 자신이 없는데 
그때 사랑하지 않는다 말할 때 
그냥 그만할 걸 그랬었나 봐요 

더보기

널 사랑할 자신이 이제 없어요
오랜 우리의 연애의 끝은 이래요
헤어지자는 말도
먼저 꺼내야 하는
찢어질듯한 나의 맘을 그댄 알까요
아마 모르겠죠

언제부터였었나요
사랑하는 척을
하기 힘들었을 텐데
얼마나 기다려왔을까요
하루도 같이 있기 힘들었을 텐데
정말

널 사랑할 자신이 이제 없어요
오랜 우리의 연애의 끝은 이래요
헤어지자는 말도
먼저 꺼내야 하는
찢어질듯한 나의 맘을 그댄 알까요
아마 모르겠죠

함께 나눴던 추억을 다 지울게요
더는
사랑하지 않을게요
어차피 알고 있었지만
너무 빨리 온 것 같아요
나는 정말 자신 없는데

내가 그댈 정말 잊을 순 있을까요
오늘은 우리가 처음 만난 날인데
기억도 못 하겠죠
늘 그래왔으니까
혼자 사랑한 나의 맘을 그댄 알까요
아마 모르겠죠

이아영-널 사랑할 자신이 이제 없어요

"그때 사랑하지 않는다 말할 때, 그냥 그만할걸 그랬었나 봐요" 작년 11월 혜성처럼 등장한 발라드 괴물 신인 이아영의 두 번째 싱글 '널 사랑할 자신이 이제 없어요'는 헤어짐을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써 마치 듣는 이가 이별을 한 듯 가슴 시리게 한다.

 


헤어지자는 말도 먼저 꺼내야 하는 마음을 누가 알까. 진정성 있는 보컬로 소화한 이번 곡은 이아영만의 애절하고 읊조리는 듯한 목소리로 짙게 표현되었다.

이번 곡 또한 프로듀서 DOKO와 프로듀서 사승호가 직접 프로듀싱, 핫한 프로듀싱 팀 WinterCIty의 완급 있는 연주로 곡의 다이내믹을 만들어냈다.

작사 : DOKO(도코)
작곡 : DOKO(도코)
편곡 : DOKO(도코), 사승호

 

이아영-널 사랑할 자신이 이제 없어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