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2 (에스투)-허니야 (HONEYA)[가사/듣기/뮤비]

반응형

S2 (에스투)-허니야 (HONEYA)

신인 걸그룹 에스투(S2 - 소율, 채원, 수아, 주아, 도희, 유정)가 23일 타이틀곡 ‘허니야’로 출사표를 던진다.

S2 (에스투)-허니야 (HONEYA)바로듣기

S2 (에스투)-허니야

걸그룹 에스투(S2)의 데뷔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에스투는 수록곡인 ‘맞죠’(Beat It)와 ‘허니야’의 무대를 선보였다.  귀엽고 발랄한 매력으로 데뷔 공연을 성공적으로 꾸몄다.



에스투의 데뷔곡 ‘허니야’는 활기차면서도 발랄한 에스투만의 느낌을 극대화 시켰으며 그루브한 기타 리듬과 브라스 편곡이 주가 된 팝 댄스다. 황치열과 조성모, 포스트맨 등 명품 보커를의 작곡가 불스아이와 작곡가 김동열이 합세해 멜로디컬하면서도 감각적인 곡으로 탄생했다.

에스투는 세렌디피티(Serendipity)의 첫 글자 ‘S’와 숫자 ‘2’를 합쳐 만든 이름이다. 멤버들과 팬들이 만나 ‘뜻밖의 행운, 사랑’을 가져온다는 의미를 담았다. 리더 소율과 채원, 수아, 주아, 도희, 유정으로 구성됐다.

소율은 “에스투로 데뷔 전에 드라마에도 나오고 여기저기 작게 촬영을 많이 했다. 그 때 상황이라 지금이랑 많이 다른 것 같다. 지금은 같이 호흡도 맞춰야 하고 같이 다 잘해야 빛날 수 있는 거니 그런 것에 대해 차별화도 많이 느꼈다”며 “지금 정말 즐겁다. 생각나는 단어가 ‘재밌고’ ‘즐겁고’이다. 오랫동안 같이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털어놓았다.

에스투의 멤버 주아는 “연습생활을 오래했다. 연습실에 있는 시간이 길었는데, 이런 날이 와서 영광스럽고 감격스럽다”고 감격을 전했다. 채원은 “2010년에 브이엔티라는 그룹으로 데뷔를 했고, KBS2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했다. ‘허니야’의 음원은 24일 정오 공개된다.

 

S2 (에스투)-허니야 (HONEYA)[가사/듣기/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