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i one (지원)-나의 봄 [가사/듣기]

반응형

Ji one (지원)-나의 봄

지원 (Ji one)이 6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나의봄 "을 발표했다.

Ji one (지원)-나의 봄 바로듣기

Ji one (지원)-나의 봄 가사

봄이오는 소리가 들려
햇살도 조금 따스해졌어
고이 접어둔 셔츠 꺼내입고
평소처럼 또 집을 나선다

너와 함께 걷던 이곳도
어느샌가 꽃이 피고있어
추운 날 견뎌낸 풀잎들이
혼자뿐인 내게 말해준다

이 계절이 가면 혹시 너를 볼수있을까
오랫동안 간직했던 니모습
크게 불러도 들리진 않겠지만
너도 느낄듯한 이 봄날에
사람들 행복한 모습들 스쳐지날때면
너무나도 생각나는 너라서
잠시 멈춰서 돌아보곤 하지만
날 반겨준 넌 없구나

더보기

너의 곱던 얼굴 목소리도
참 따스했던 품속 마저도
내겐 아직 선명히 남아서
혼자여도 견딜수있나봐

이 계절이 가면 혹시 너를 볼수있을까
오랫동안 간직했던 니모습
잠시 멈춰서 돌아보곤 하지만
날 반겨준 넌 없구나

벚꽃처럼 새하얀 눈꽃처럼
바라보기만 해도 좋았어
나의봄아 많이 사랑했었어
잊지 않을거야 내 사랑아

이 계절에 끝에 혹시 너를 볼수있다면

내 마음 조금도 변치않고 기다렸다고
우리 다시 시작할 순 없냐고
꼭 끌어안고 고백할 수 있는데
수많은 사람들 그 속에서
한 순간도 잊지 못했던 우리의 날들에
아프도록 아름답던 너라서
그저 내 마음 이대로 남겨둔채
한번 더 너를 그린다

참 예쁜 어느 봄날에.

Ji one (지원)-나의 봄

지원의 6번째 싱글앨범이자 7번째 노래 "나의봄" 입니다.

 


봄날에 나타나 봄날에 떠난 "너"
사람들과 벚꽃들을 스치며 걷고있는 "나"
여전히 간직하고 있는 이 풍경속 "우리"
그리고 그땐 하지 못했던 "고백" 이 담긴 이야기 입니다.

작사: 지원
작곡: 지원
편곡: 지원

 

Ji one (지원)-나의 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