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LIL BOY DREAM-그래 너야 ! [가사/듣기]

반응형

릴 보이 드림 (LIL BOY DREAM)-그래 너야 !

LIL BOY DREAM (릴 보이 드림)이 디지털 싱글 " 그래 너야 ! "를 발표했다.

LIL BOY DREAM-그래 너야 ! 바로듣기

LIL BOY DREAM-그래 너야 가사

나의 마지막을 볼 사람은 너야 너야
그 옆에 내 모습을 보고 사랑할 사람은 너야 너야

너의 등에 편히 누워 그려 봤지
나는 무언가 
잘못된걸 칠했어도 편안했어 정말 
너희들의 하루끝에 되고 싶어 위로가 
불안한 내 얼굴위에 뿌려줬어 
너가 읽었던 다 알아버린 동화는 감흥이 없어 
뻔하게 부자가 꿈인 
너희들 생각에 갇힐 일 없어
내목을 졸라 절대로 노선 바꿀일 없어
차라리 날 말라죽여가
이게 네 태도였으면 해도
그건 멋없어 나부터 말했어 벌써 
이게 내 꿈이야 허름한 방에서부터 쏴 축포 
아직도 식기엔 넘 높아 화 가 
이제는 멋 없음 차라리 죽여줘 정말 
원하지 않아 난 너희들 박수갈채와 
설탕맛 존나게 나는 그 유혹도 전부 fuck off
아니야그렇지않아넌부질없는거
그거만쫓아가고있잖아

더보기


그래도구실은해야지어서내말듣고잡아내line
환청이 들려 WHEN IMMA GO HEAD AT IT 
이제는 깰때도 됬지만 IM BAD AT IT
엠창인생 그게바로 네 변명임
잘난거 없지만 HAD TO GO GET AT IT
거기서 나오길 솔까 난 바래 
그래도 몰래 뒷담한 넌 다음에
자랑은 네 깔앞에서만 저기선 
부끄럼증 타다 몇년을 보내
매번 난 그런거 급발진 하다
대가리 깨지고 교훈을 얻네
너는 너 나는 나 절대로 잊지마
발을 또 바쁘게 그래 나 다음에
누가 또 있겠지 이 생각에 오늘도 
힘을 내 여전한 그 곳엔 너랑 
똑같은 생각을 하는 우리가 있기에 
서로가 서로에 영감이 되
네게로 팔린 내 눈에 
한걸음 다가가
이제 넌 알아챈 나야 
이게 내 마음이야 
이게 내 자아야 
이게 내 SWAG이야 
이게 내 폼이야 
이겨낼 놈이야 
이게 내 THEME이야
얘는 내 노래야
너는 내 애인이야
나는 네 아가야
너는 내 파워야
그게 내 마음이야

나의 마지막을 편히 뉘어 보일 사람 너야 너야
그 옆에 내 모습을 보고 사랑해줄 사람 너야 너야

아직 나의 마음에는 너 그래 너

릴 보이 드림 (LIL BOY DREAM)-그래 너야 !
lyrics by LIL BOY DREAM
composed by LIL BOY DREAM, p4ra

executive producer : LIL BOY DREAM
mixed by @WindMountain_Sound
mastered by @WindMountain_Sound

 

LIL BOY DREAM-그래 너야 !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