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재민-괜찮아 [가사/듣기]

반응형

김재민-괜찮아 

김재민이 이 디지털 싱글 " 괜찮아 " 를 발표했다.

김재민-괜찮아 바로듣기

김재민-괜찮아 가사

벌써 돌아가고 싶어
불과 어제일이 었는데 말야
그때의 기억이 너무나 귀여워서
자꾸자꾸 생각나나봐 네가

많은 사람들 틈 속에서 
유독 네 모습만 보이는거야
그 때의 네가 난 너무나 귀여워서
자꾸자꾸 생각하나봐 It's you

걷고 싶다 너와 함께 그 길을
보고 싶다 너와 함께 그 별을
너와 내가 함께할 그 때 그 순간들
하나하나 모두 다 기억할거야

더보기

같이 갈래 나와 함께 그 길을
보러 갈래 나와 함께 그 별을
너와 함께 할 수만 있다면
어디든 괜찮아

짧은 시간 속 너와 나 
나를 쳐다보는 네 모습 말야
그때의 네가 난 너무나 귀여워서
자꾸자꾸 생각하나봐 It’s you

걷고 싶다 너와 함께 그 길을
보고 싶다 너와 함께 그 별을
너와 내가 함께할 그 때 그 순간들
하나하나 모두 다 기억할거야

같이 갈래 나와 함께 그 길을
보러 갈래 나와 함께 그 별을
너와 함께 할 수만 있다면 어디든

걷고 싶다 너와 함께 그 길을
보고 싶다 너와 함께 그 별을
너와 내가 함께할 그 때 그 순간들
하나하나 모두 다 기억할거야

같이 갈래 나와 함께 그 길을
보러 갈래 나와 함께 그 별을
너와 함께 할 수만 있다면 
어디든 괜찮아

김재민-괜찮아

좋은 기억은 좋은 추억으로 남아 문득 떠오르곤 합니다. 그 때의 기억을 떠올리며 써내려 간 저만의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만의 추억을 돌아보며 잠시 쉬어가는건 어떨까요?  - 김재민

 


드디어 1년 만에, [괜찮아]가 발매되었네요! 프로젝트를 함께한 한 사람으로서 정말 뿌듯하고, 재민씨에게 축하의 인사를 보냅니다. [괜찮아]는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사운드들로 구성을 해보았습니다.

어쿠스틱 기타와 베이스, 드럼으로 기본 구성을 갖추고, 특히 메인 테마의 멜로디언 소리가 정말 매력적인 곡입니다. 이 곡을 듣고 소중한 사람과의 좋은 추억이 떠오른다면, 여러분은 분명 사랑을 경험한 축복받은 사람일거에요.
- 문화충동 이동희

작사 김재민
작곡 김재민
편곡 백인혁

 

김재민-괜찮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