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주희 & 최정훈-딱이야 [가사/듣기]

반응형

박주희 & 최정훈-딱이야

가수 박주희가 미스터트롯 병장돌 출신 최정훈과 함께 “딱이야” 듀엣곡을 발매했다.

박주희 & 최정훈-딱이야 바로듣기

박주희 & 최정훈-딱이야 가사

어쩐지 딱 내 눈에 들어 오더라
한 순간 딱 내 맘에 들어 오더라
여름엔 더워지고 겨울엔 추워지고 
어차피 밥 먹고 사는 우리네 인생살이

넓고 넓은 이 세상 많은 사람들 중에 
아낌없이 사랑만 주는 바로 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야 나야 
그 사람이 바로 나야
당신에겐 내가 딱이야

더보기

어쩐지 딱 내 손을 잡아 주더라 
한 순간 딱 내 맘을 사로 잡더라
봄이면 꽃이 피고 가을엔 낙엽 지고
어차피 밥 먹고 사는 우리네 인생살이

넓고 넓은 이 세상 많은 사람들 중에 
아낌없이 사랑만 주는 바로 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야 나야 
그 사람이 바로 나야
당신에겐 내가 딱이야

그 사람이 바로 나야 나야 
그 사람이 바로 나야
당신에겐 내가 딱이야

당신에겐 내가 딱이야

박주희 & 최정훈-딱이야

“자기야” “청바지”로 파워풀한 트롯 댄스 퀸으로 활동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가수 박주희가 미스터트롯 병장돌 출신 최정훈과 함께 “딱이야” 듀엣곡을 발매했다.

 


이번 “딱이야” 신곡은 “왜 가니”, “그대가는 길”, “작은아이”로 손발을 맞춰온 프로듀싱 팀 “한박자쉬고”와 또 한번 손을 잡고 박주희도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발매한 곡이며, 전주부터 흥이나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대중들의 귀를 자극한다.

한 눈에 딱 들어오는 당신 옆에는 내가 운명같은 사람이고 우린 천생연분이다라는 가사 내용처럼 많은 연인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여지며, “딱이야”는 미디엄 템포 트롯으로 남녀 듀엣 버전으로 러블리한 트롯곡으로 탄생되었습니다.

박주희 & 최정훈의 듀엣버전 "딱이야" 두 사람의 케미 또한 기대를 해 보게 되는 곡이다.

 

박주희 & 최정훈-딱이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