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신영신-망상 (妄想) [가사/듣기]

반응형

신영신-망상 (妄想)

신영신이 미니앨범 [From you.]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망상 (妄想)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영신-망상 (妄想) 바로듣기

신영신-망상 가사

내가 가진 모든 걸 다 털어보곤 해
내가 만든 이야기를 또 돌려보곤 해 
내가 없는 네가 없는 
이 부분이 제일 슬프지 
흐른 눈물 닦아내려 
나 이렇게 노래 부르네

내가 없는 그곳에서 
넌 마음 편히 쉬고 있는지 
마른 눈물 닦아내려 
나 이렇게 소리 지르네

더보기

너 말고는 없다고 
사랑은 없다고 
이별도 없다고 
잠시 떠났다고
돌아올 거라고 
넌 나밖에 없다고

조금은 길어진 
아쉬운 안녕인 거라고

신영신-망상 (妄想)

“repeating longing and eternity.” _ 그리움의 반복, 그리고 영원.
: 남겨진 가락이 피워낸 하나의 앨범.

 


[그냥,우리는]
“잊고 싶지 않은 기억. 하지만 흐르는 시간 속에 잊혀 가요. 그럴수록 매일 되새겨봅니다. 잊고 싶지 않으니까요.”
: 한 여름과 함께 멈춰버린 또 하나의 기억이 수없이 도돌이표 되며 음을 만들고, 그 음들이 모여 곡이 되었다. 그 여름, 뒤돌아선 발걸음 주위에는 유난히 차가운 공기만이 맴돌았다.

[망상(妄想)]
“나 자신이 세상의 가장 아래에 있다고 느껴질 때, 내가 가지 모든 걸 다 털어보고는 해요. 나에게서 가장 빛나던 때를 찾아보는 거죠. 그리고 또다시 그려봅니다. 그때의 나를, 지금의 나 자신 위에 말이죠.”
: 한번 이어진 인연은 끝을 맺는다고 끝나버리는 단순함이 아니다. 그저 묶어둔 채, 남은 생을 이어가는 것뿐. 엉켜버린 매듭이 풀리는 날, 그 인연은 또 한 번 연결되는 것이다.

[그리움의 거품]

 

신영신-망상 (妄想)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