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한주-Rushlight (소년비행2 OST) [가사/듣기]

반응형

김한주-Rushlight (소년비행2 OST)

김한주가 참여한 10대 누아르 드라마 '소년비행2 OST' 수록곡 " Rushlight  "를 발매했다.

김한주-Rushlight (소년비행2 OST) 바로듣기

김한주-Rushlight 가사

더 깊은 어둠 속 어딘가 나가는 곳을 찾아서
발걸음을 옮긴다
이만큼 걸었음 어디든 닿을 때가 됐는데
아무것도 안 보인다

하염없이 하염없이 한 발씩 내디딜 수 밖에
하염없이 하염없이

아까완 또 다른 막다른 길이 날 가로막네
다리 힘이 풀린다
되돌아 가긴 너무 늦었을까
다시 또 어둠에

더보기

하염없이 하염없이 한 발씩 내디딜 수 밖에
기약 없이 희망 없이

그토록 바라던
나의 작은 불빛 이제 내 눈 앞에
나의 작은 불빛 이제 내 눈 앞에
나의 작은 불빛 이제 내 눈 앞에
나의 작은 불빛 이제 내 눈 앞에

나의 작은 불빛 이제 내 눈 앞에
나의 작은 불빛 이제 내 눈 앞에
나의 작은 불빛 이제 내 눈 앞에
나의 작은 불빛 이제 내 눈 앞에

김한주-Rushlight (소년비행2 OST) 

어차피 망한 인생, 끝까지 추락해 보기로 했다. 추락의 끝은 하염없는 어둠일 것인가, 실낱같더라도 빛일 것인가.

 


부모에게 마약 운반 수단으로 이용당하던 18세 소녀 '경다정'(원지안 분)이 쫓기듯 내려간 시골에서 현생이 벅찬 촌놈 '공윤탁'(윤찬영 분)과 그 친구들(윤현수, 양서현, 한세진 분)을 만나 대마밭을 발견하면서 펼쳐지는 10대 누아르 드라마 ‘소년비행’.

〈소년비행2〉에서의 상상치 못한 반전과 더 커진 사건의 스케일에 시청자들은 충격과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OST ‘Rushlight - 김한주’가 공개되었다.

‘Rushlight’는 쓸쓸한 톤의 일렉 기타와 스트링, 그리고 후반부에 강렬히 터지는 비트가 인상적인 곡이다. 인디 신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밴드 ‘실리카겔’의 김한주가 보컬로 참여하여 곡에 독보적인 음색을 더해주었다. 어둠에서 벗어나기 위해 더 깊은 어둠 속을 헤매야 하는 등장인물들의 심정이 잘 대변되어 있다.

〈소년비행〉의 OST를 작업했던 Jay Cuff가 작곡과 작사를 담당했으며, 다대노리가 함께 편곡을 맡아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Rushlight
노래 : 김한주 of 실리카겔
작사 : Jay Cuff
작곡 : Jay Cuff
편곡 : 다대노리, Jay Cuff

 

김한주-Rushlight (소년비행2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