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ALO-Memories (Feat. Urban Fisher) [가사/듣기]

반응형

말로 (MALO)-Memories (Feat. Urban Fisher)

Urban Fisher 가 참여한 말로 (MALO) 의 디지털 싱글 " Memories " 를 발표했다. 

MALO-Memories (Feat. Urban Fisher) 바로듣기

MALO-Memories 가사

My memories love with you
I feel the scent of you
너 내가 살던 사람과는 다른 거 같애
Oh who are you
My memories love with you
I feel the scent of you
너 내가 살던 사람과는 다른 거 같애
Oh who are you

I wanna better be blind
Scarfaced baby 
왜 넌 상처를 주려해
눈을 보며 멈춘 clock
마음을 멈춘 너가 애석해
셀 수 없게 매섭게 다가와 대수롭게
Girl it's over
Falling 네잎 클로버
이젠 우리 마음을 접어
남은걸 없는걸
난 슬퍼

My memories love with you
I feel the scent of you
너 내가 살던 사람과는 다른 거 같애
Oh who are you
My memories love with you
I feel the scent of you
너 내가 살던 사람과는 다른 거 같애
Oh who are you

더보기

Baby 너는 도대체 누구
한 순간 변해버린 너의 말투
어떻게 니가 그래 You are so rude
이건 너에게 쉽니
기억들은 지웠니
말 해주지 미리
사실 Baby 나 준비가 안된 것 같아
다시 생각해봐 이렇게 빌어 제발
내 말 좀 들어봐
Please stay by my side
나는 아직이야
기억들을 나는 못 놓아

My memories love with you
I feel the scent of you
너 내가 살던 사람과는 다른 거 같애
Oh who are you
My memories love with you
I feel the scent of you
너 내가 살던 사람과는 다른 거 같애
Oh who are you

MALO-Memories (Feat. Urban Fisher)

Memories(기억들)

저에게 닥친 모든 일들은 지나간 일들로부터 비롯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누구에게나 꺼내기 싫을 만큼 안타까운 기억이 있는 법이고 저는 지나간 감정들이 그런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말로 (MALO)-Memories (Feat. Urban Fish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