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준상-여름이었다 [가사/듣기]

반응형

준상-여름이었다

준상이 디지털 싱글 " 여름이었다 " 를 발표했다.

준상-여름이었다 바로듣기

준상-여름이었다 가사

너가 있던 날
파란색 바람
설레었어
너가 있던 밤
별 헤다 잠들던 너와 나 
여름이었다
너랑 나랑
너랑 나랑 
여름이었다
너랑 나랑
너랑 나랑 
아아아
너랑 나랑 둘이서 말야

여름이었다
너랑 나랑 둘이서 
여름이었다

더보기


너랑 나랑 그날에 말야 
아아아 하아 하아
아아아 하아 하아
여름이었다
너랑 나랑
너랑 나랑
여름이었다
너랑 나랑
너랑 나랑 
사랑이었다

준상-여름이었다 
여름이었다
너랑 나랑.

Produced_ 준상
Composed_ 준상, 이재
Lyrics_ 준상
Vocal_ 준상

 

준상-여름이었다 [가사/듣기] 

반응형